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유아 영어책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set1'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하던 중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라는 책

유독 시선을 사로잡아 아이에게 선물해주기위해 사왔어요!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는

(set 1. 여러가지 탈것들, set 2. 수호천사 구조대, set 3. 좋은친구들, set 4. 모험이야기)

총 4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은 전부 사주고 싶었지만 다른것들도 사야했기에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set 1. 여러가지 탈것들만 사주게 되었네요^^

"코스트코 방문 목적이 맥주를 살 목적이라... 나쁜 부모네요ㅠㅠ"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set 1은 보드북 4권과 미니빔 1세트, 오디오CD 1장으로 구성된 세트로

로보카 폴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자동차 캐릭터 16종을 영어로 배울수 있는 유아 영어책이에요

책도 책이지만 세트 구성상품 중 미니빔 세트가 유독 시선을 사로잡은듯 싶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보드북 4권 + 스티커4장, 미니빔 1set, 월 페이퍼 2장, 오디오 CD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set 1은 요즘 아들(27개월)이 한참 관심을 갖는 자동차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어

아이가 매우 좋아했어요!

 

보드북은 총 4권으로 로보카 폴리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실제모델을 한 눈에 볼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고 간단한 영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유아 영어책 인 만큼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하는데 좋을듯 싶어요!

 

아이와 함께 보드북을 보다가 소방차가 fire car가 아닌 fire engine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유아 영어책에서 배우다니...! 영어 공부좀 다시 해야겠네요^^;

 

오디오 CD는 보드북과 관련된 오디오 CD에요!

'혹시 동영상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컴퓨터에 넣고 돌려보았지만 오디오만 계속 나오네요^^;

 

세트 구성품 중 가장 맘에 드는 미니빔이에요!

사진에서 보이는 손전등 같이 생긴 물건이 미니빔이고 파란색과 빨간색 동그라미는 필름이에요!

일단 필름을 삽입하지 않고 미니빔을 켜면 손전등 대용으로 사용할수 있을정도로 빛만 나오고

필름 삽입 후 미니빔을 켜면 필름에 있는 사진이 나오네요!!

빔프로젝트 처럼 거창하진 않지만 개인적으론 매우 신기했어요^^

 

필름을 삽입 후 미니빔을 켠 모습이에요!

천장, 커튼 가릴것 없이 하얀 바탕을 향해 미니빔을 비춰주면 로보카 폴리에 등장하는

자동차 캐릭터들이 나오네요^^

아이와 침대에 누워서 때아닌 상황극 놀이를 해주게 되었어요^^;

 

어린이집에서 이미 영어를 배우고 있어 조금 늦게 사준 감이 있지만

폴리 영어책이 좋은 나머지 손에 꼭 쥐고 자는 아들의 모습을 보며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숙해질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 나름 뿌듯했네요!

이상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영어 set1'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