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천 모터 페스티벌 (The brilliant motor festival)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천 송도에서 2014년 7월 4일 ~ 6일까지 개최한 모터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7월 4일은 KSF 연습주행, 7월 5일은 KSF 예선전, 7월 6일은 KSF 결승전이였고

방문한 날자는 7월 5일(토)이였습니다~!

특히 이번 모터 페스티벌 KSF 예선전에는 무한도전 멤버들도 참여한다고 하여

큰 기대를 안고 방문했습니다.

 

모터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인천 송도에 갔더니 The brilliant motor festival을 알리는 현수막이

도로 곳곳에 걸려있어 처음으로 방문하는 모터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더해주었어요!

 

모터 페스티벌에 참여하기위해서는 현장에서 티켓을 팔지로 바꾼후 선착순으로 입장할수 있어

아침 일찍 준비하고 도착하였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티켓을 교환하기위해 기다리고 있었어요!

한시간 정도 줄서서 기다린듯 하네요^^;

 

우여곡절 끝에 티켓을 교환하고 모터 페스티벌에 입장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전시장부터 둘러보았어요!

 

2014 인천 모터페스티벌에 전시된 클레식 카에요!

현대자동차에서 주최한 만큼 포니, 엑셀 등 현대 차량만 전시되어있었지만

한때 부의 상징이였던 각 그렌져 모습도 보고 소프트탑으로 개조한 티뷰론도 볼수 있었어요!

세월의 흐름으로 이제는 도로에서 거의 볼수 없는 차량 들이지만

깔끔하게 정리된 클래식카의 모습이 오히려 외제차 처럼 보여지네요^^;

 

인천 모터 페스티벌에 전시된 신차들...

 

전시된 i20 랠리카 모습

 

화려한 외관으로 튜닝된 현대자동차 베스트 셀링카 아반떼의 모습

 

모터 페스티벌의 꽃 레이싱걸의 모습이에요!

가장 많은 사람이 몰려있어 옆에서 사진을 찍을수 밖에 없었네요^^;

 

모터 페스티벌을 구경하다가 KSF 예선전을보기위해 스탠드 석으로 갔어요!

특별혜택 당첨자석인 A석을 제외하고 B, C, D, E 총 4개의 스탠드석이 있었는데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 자리를 잡는데 애를 먹었네요!

 

어쨋든 E석에 자리를 잡고 KSF 예선전을 관람하였어요!

처음보는 레이싱경기에 와이프를 제외한 아들과 저는 푹 빠져버렸네요^^;

 

 

레이싱을 펼치는 자동차 엔진음에 매료되어 한참을 구경하다가 찌는듯한 더위에 못이겨

정작 무한도전 레이싱은 보지도 못한채 자리를 뜰수밖에 없었어요!

이번에 방문한 인천 모터 페스티벌은 오랜 기다림과 동선이 너무 길어 힘들었지만

클래식카, 신차, 랠리카 등 다양한 볼거리와 KSF 예선전에 참여한 레이서들의 화려한 운전실력을

볼수 있어 나름대로 즐거운 여행이 되었네요!

이상 2014 인천 송도 모터페스티벌 참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