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휴가기간 가족과 함께 송지호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송지호 해수욕장은 고운 백사장과 맑은 바다,

깊지 않은 수심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딱 좋은 해수욕장이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송지호 해변 방문기를 시작해볼께요~!

 

송지호 해변 근처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하루 5천원)에 차를 세우고 바다로 걸어가다보니

송지호 해변을 알리는 표지판이 설치되어있었어요~!

표지판을 대충봤을때 여배우 이름과 착각했네요^^;

 

송지호 해수욕장은 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았어요!

넓게 펼쳐진 백사장에서 모래성도 쌓고, 높지 않은 파도와 맑은 바다에서 물놀이도 하고

아이와 즐거운 하루를 보낼수 있었네요!

참고로 송지호 해수욕장 가장 깊은곳 수심은 성인 가슴높이 정도에요~!

 

송지호 해수욕장은 바다가 너무 맑아 바다속이 훤히 들여다 보였고,

모래도 부드러워 맨발로 해변을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단~ 오후시간이 되면 백사장이 뜨겁게 달궈져 맨발로 다니기에는 무리가 따르네요~!

 

송지호 해변에서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의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일정 금액(큰 사이즈 그늘막 대여 비용 : 5만원)을 지불하면

물놀이를 하는 틈틈히 내리쬐는 태양을 피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어요!

 

친구들과 가족동반으로 방문하여 인원이 많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그늘막을 대여하고

속초 명물 만석닭강정을 먹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네요~

 

제주도는 이미 12호 태풍 나크리의 영양권에 들어갔음에도 다행히도 날이 좋았지만

너무 오랜시간 맑은 하늘아래서 물놀이를 즐겼더니 어깨가 빨갛게 익어버렸어요 ㅠㅠ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신다면 메쉬가드를 착용하거나 과도할정도의 썬크림은 필수인듯 싶어요

 

<송지호 해변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8번지>

 

송지호 해변에 방문해본 결과 부드러운 백사장과 아이들과 놀기좋은 잔잔한 바다,

아름다운 경치는 만족스러웠지만 편의시설이 조금 부족한 점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경포대나 해운대 처럼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았고 깨끗한 해변은 휴가기간의

즐거움을 더해주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이와 바다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송지호 해변에 방문하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즐거운 바다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