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2014 브라질월드컵 응원아이템 현대자동차 응원티 득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하여 현대자동차와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가

협력하여 만든 월드컵 응원티를 득템했어요!

이번 응원티는 16일부터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과 대리점에서 무료로 배포중이지만

수량이 한정적이다보니 구하기가 너무 어려웠네요!

발품을 팔아 힘들게 구한 현대자동차 응원티를 살펴볼께요!

 

브라질월드컵 현대자동차 응원티는 빨간색과 흰색 두가지 색상의 티가 있어요

그 중 우리나라 응원티의 대표적인 색상인 빨간티는 빨간색 바탕에

목과 어깨부분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이번 월드컵 공식 응원문구인

'즐겨라 대한민국'이 가슴 부위에 큼직하게 프린팅 되어있어요!

응원티 뒷면에는 현대자동차 응원티답게 자동차를 타고 응원하는 사람의 모습을 볼수있네요^^;

 

빨간색 응원티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하얀색 응원티 모습이에요

백의민족을 상징하는 하얀색 바탕에 양쪽 팔 부위에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양이 마치 우리나라 태극기를 연상시키네요^^

 

지금까지 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하여 제작한 현대자동차 응원티를 살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하얀색 응원티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만 작은 사이즈밖에 남지 않아

빨간색은 제 응원티로 하얀색은 와이프의 응원티로 준비하게 되었네요^^

 

우리나라 경기가 세벽 늦은시간 또는 아침 이른시간에 치러지기때문에

어렵게 구한 응원티를 입고 거리응원에 나가기는 힘든 상황이지만

브라질 월드컵 시즌에만 구할수 있는 응원티를 득템할수 있어 기분은 좋네요!!

단! 출근시간을 늦춰주지 않은 회사에 반항하는 의미로 내일은 응원티 입고 출근할꺼랍니다^^

 

몇시간 뒤에 시작되는 우리나라와 러시아 경기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며

브라질월드컵 현대자동차 응원티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