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두가지 매력이 있는 그녀라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팔도와 11번가의 콜라보 작품인 그녀라면이 출시되어 구입해보았어요

그녀라면은 끓여먹어도 되고 볶아먹어도 되는 두가지 매력이 있는 라면으로

지금부터 그녀라면에대해 속속들이 알아볼께요~!

 

그녀라면은 팔도와 11번가의 콜라보 라면답게 11번가에서 1 BOX(20EA)당

11,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어요!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고 하지만 신한카드가 없어 PASS!

 

그녀라면 한봉지는 라면과 액상스프,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로 구성되어있어요!

 

본격적인 라면조리에 앞서 정확하게 조리하기위해 계량컵도 준비했어요^^

 

그녀라면 봉지 뒤에 인쇄된 조리법데로 얼큰한 국물라면을 만들어 보았어요!

국물라면의 경우 얼큰하긴 하지만 다른 라면과 별다른 차이가 없네요^^;

 

국물라면을 조리할때에는 액상스프가 필요하지 않아 남은 액상스프로 밥을 볶아먹었어요

액상스프 양이 많지 않아 밥을 적게 넣어 볶아야 될 듯 싶네요~!

 

그녀라면의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는 볶음면도 조리해보았어요!

끓는물 450ml에 면과 건더기, 분말스프(절반)를 넣고 3분간 조리후 국물을 다른 그릇에 따라내고

액상스프를 넣고 30초간 볶으면 완성~~~

일반라면으로 라볶이를 만들어 먹을때보다 간편하게 만들수있고 맛도 더욱 좋은듯 싶어요!

 

그녀라면의 두가지 맛을 모두 느껴본 결과 볶음면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하나의 라면으로 두가지맛을 즐길수 있었던 하이브리드 그녀라면...

가격과 맛, 특이성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보았을때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라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