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삼바비프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낙 햄버거를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라 신제품이 출시되면 한번쯤은 꼭 먹어보는데

맥도날드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삼바비프버거를 출시했다고 하여

큰 기대감을 갖고 집근처 맥도날드 매장으로 달려갔어요!

 

맥도날드 입구부터 월드컵 분위기가 물씬나는 신제품 삼바비프 버거 광고판을 볼수 있었어요^^

두툼한 쇠고기와 7가지 재료의 화려한 맛이라는 문구가 신제품에대한 기대감을 더 높여주네요

 

삼바비프버거 세트는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면 6,700원,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면 7,300원이고

세트 구성은 삼바비프버거와 콜라, 후렌치후라이 로 다른세트와 구성에 차이는 없네요!

그나마 월드컵기념 후렌치후라이 리미티드 박스가 월드컵기념버거의 차별화를 주고있었어요

 

삼바 비프버거에는 두툼한 쇠고기 패티와 치즈, 베이컨,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이 들어있어요

맥도날드의 다른 햄버거들 보다 쇠고기 패티가 크고 두꺼운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더 자세히 보기위해 햄버거 빵을 살짝 열어보니 광고에서 보던 재료는 다 들어있었지만

패스트푸드에서 비주얼을 기대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랐던듯 싶네요^^;

맥도날드 삼바비프버거를 먹어본 결과 쇠고기의 맛은 충분히 느낄수 있었으나

베이컨, 치즈 등 느끼할수 있는 재료에 비해 야채, 소스 등이 적어 조금 느끼하네요!

 

개인적으론 빅맥이 더 맛있는듯하지만 월드컵 기념으로 출시한 만큼 한번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