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암사동 쌈밥집] 싱싱한 쌈채소가 있는 임오 우렁쌈밥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저녁을 먹기위해 암사동 선사사거리에 위치한 임오 우렁쌈밥에 방문했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였더니 가족들과 오붓하게 음식을 즐길수 있는

방으로 예약을 잡아주어 아이들과 함께 편안한 저녁을 즐길수 있었네요^^

 

음식점에 방문하여 밥을 먹을때마다 아이가 있어 불편했는데

전화로 예약하니 4명 ~ 6명이 들어갈수 있는 방으로 잡아주었어요^^

 

임오 우렁쌈밥은 기본적인 우렁쌈밥 부터 불고기, 훈제오리, 제육 등

다양한 쌈밥정식이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메뉴를 주문하니 쌈채소와 다양한 밑반찬들, 음식맛을 더해줄 우렁쌈장과

청국장, 된장찌개가 들어왔어요!

다른 음식도 맛있었지만 쌈채소가 싱싱하여 맛있게 쌈밥을 먹을수 있었어요

 

밑반찬이 들어온 후 주문한 훈제오리정식 2인분과 제육볶음 정식2인분이 들어왔어요

훈제오리와 제육볶음 양도 충분하고 맛도 깔끔하네요

 

임오 우렁쌈밥은 암사역에서 선사유적지 방면으로 약 10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할수 있고

주차장도 잘 갖춰져있어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기에도 편하네요

무엇보다 쌈채소가 싱싱하여 아삭아삭한 식감과 함께 쌈밥을 즐길수 있었고

밑반찬과 메인음식도 정갈하게 제공되어 쌈밥의 맛을 더해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