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오리양념 철판구이 둔촌동 배나무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동반으로 모여 강동구 둔촌동 일자산 근처에 위치한 배나무집에 방문했어요

배나무집은 철판에 구운 오리고기를 먹을수 있는 음식점으로

저녁이면 시원해지는 요즘같은 계절 야외에 자리를 잡으면 피크닉 분위기도 느낄수 있어요

배나무집 내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실내에서 먹을수도 있으나

날씨도 시원하고 야외에 마련된 자리의 분위기가 더 좋아 야외에서 먹게되었어요

야외에 마련된 자리로 가는길이 예뻐서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배나무집은 음식주문과 기본 밑반찬 배달은 셀프로 해야되요

단! 메인음식인 오리고기는 종업원이 가져워서 직접 구워주기까지 합니다^^

배나무집에서는 음식점 한쪽에 마련된 가마솥에서 오리뼈를 넣고 펄펄끓인 국물을

소금과 파를 개인 기호대로 추가하여 마음껏 먹을수 있었어요!

 메인요리로 주문한 명품스페셜(75,000원) 모습이에요

오리고기와 키조개, 새우가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네요!

아이들을 주기위해 추가로 주문한 오리로스 반마리에요!

별다른 양념없이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배나무집 주소 : 서울 강동구 둔촌동 105 - 2>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오리고기가 생각날때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