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거제도 맛집 포로수용소 굴구이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현충일을 맞이하여 거제도 포로수용소에 구경가던 길

거제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포로수용소 굴구이에 방문했어요!

평소 생굴과 굴보쌈 정도만 먹어봤는데 굴로 할수 있는 요리가 정말 많더라고요^^

지금부터 포로수용소 굴구이 방문기를 시작할께요~!

 

포로수용소 굴구이는 꽤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있었어요!

 

포로수용소 굴구이에서는 거제 향토음식인 멍게/성게 비빔밥과

굴을 활용한 요리들을 맛볼수 있어요!

메뉴판을 보며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비교적 무난한 사철 굴요리 정식(1인분 10,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적당한 양을 제공하네요^^

 

굴요리 정식의 첫번째 코스인 굴전이에요

굴로 만든 전은 처음먹어봤는데 굴 향이 강해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굴요리 정식 두번째코스인 굴 무침이에요~

초장과 굴이 잘 어우러져 굴 요리 정식 중 가장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굴 무침만 따로 주문할듯 싶어요!

 

국물이 시원했던 굴 전골이에요!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에 굴 향이 배어나와 더욱 맛있어 지네요^^

 

굴 요리 정식에 포함된 음식은 아니지만 먹어보고 싶어 따로 주문한 굴 탕수육이에요!

음식 비주얼은 탕수육과 똑같지만 돼지고기 대신 굴이 들어있어 특이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거제도에 가면 꼭 맛봐야 한다고 하는 멍게비빔밥이에요!

개인적으로 멍게를 먹지 않아 맛 평가는 PASS~!

 

포로수용소 굴구이 : 경남 거제시 고현동 502

포로수용소 굴구이에 방문하여 굴요리 정식과 굴탕수육을 먹어본 결과

전체적으로 굴의 식감이 살아있었고 다양한 굴요리를 접할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이상 포로수용소 굴구이 방문기였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