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길동 보쌈맛집] '봄에는' 충무보쌈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달만에 생긴 자유시간인지... 설레는 마음으로 친구를 만나서

요즘 길동 맛집으로 뜨고 있는 '봄에는'에 방문했어요!

봄에는에 관해 인터넷을 뒤적여보니 족발도 맛있고 보쌈도 맛있다고 하여

친구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끝에 보쌈을 먹기로 결론을 내렸답니다.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많이 먹을 욕심에 충무보쌈 세트(中 40,000원)를 시켰어요

참고로 충무보쌈 세트는 충무김밥과 보쌈, 막국수로 구성된 세트에요!

 

기본반찬으로 들깨미역국(?)과 샐러드가 나왔고

특이하게도 쌈장과 함께 날치알이 나왔어요

아직까지도 날치알의 용도는 모르겠네요;;

 

헉... 완성된 충무김밥이 나올줄 알았는데 셀프로 만들어서 먹어야되네요!

갑자기 집에서 아이를 보고있을 와이프 생각이 ㅠㅠ

그래도 남자 둘이서 열심히 만들어 먹었네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요리인 보쌈이 등장했어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네요~

실제로도 수육의 담백함과 보쌈김치의 매콤한 맛이 적절하여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엄청나게 넓은 접시에 막국수가 나왔어요!

이렇게 양이 많은줄 알았으면 세트를 안시키는거였는데...라는 후회가!!

세트는 둘이서 먹기에 조금 과한 양인듯 싶어요

 

친구와 맛있는 음식, 술이 있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와이프에게 잔소리를 들어버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