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무한리필 장어집 무한정 장어 & 게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모임을 갖기위해 가족동반으로 강동역 근처에 위치한 무한리필 장어집

'무한정 장어 & 게장'에 방문했어요!

평소 장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무한리필인 만큼 장어를 무한정 먹을생각으로 고고~!!

 

오늘의 모임장소 무한리필 장어집에 도착하니 간판에 자연산 장어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어요

'설마 무한리필인데 자연산일까' 의심은 되지만 간판에 박아놓은 만큼 자연산이겠죠?^^

 

가게에 들어서려는 순간 수조관에 있는 장어와 눈이 마주쳤어요!

헉~! 무한정 먹을생각을 했던터라 장어에게 미안함이 몰려오네요!!

 

10명이 넘는 친구들이 모이는 자리여서 미리 예약을 했더니 2층에 위치한 자리에

기본반찬과 함께 세팅을 해놓으셨네요!

 

친구들이 얼추 모여 어떤코스의 무한리필을 시킬까 메뉴판을 확인해봤어요

친구들이 모두 술을 좋아하기때문에 술과 음료까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스텐다드 무한장어(1인당 35,000원) 코스를 주문했어요!

단! 맥주는 무한리필로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메뉴를 주문하자 가장 먼저 소금구이 장어가 올라왔어요!

바다장어는 처음먹어보는데 민물장어랑은 달리 삼겹살같이 생겼네요^^;

장어를 자주 먹지 않아 맛평가는 못하겠지만 그럭저럭 괜찮은듯 싶어요!

 

장어가 익어가는동안 얼큰한 장어탕도 제공되었어요

 

소금구이 장어 한판을 다 먹어갈때쯤 양념 장어구이를 굽기 시작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소금구이 장어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무한정 장어를 먹다보니 장어가 질려갈때쯤 사장님이 서비스로

간장게장과 간장세우를 주셨어요!

너무 많은 장어를 먹어서그런지 서비스로 제공된 간장세우가 가장 맛있게 느껴지네요^^;

 

무한정 장어&게장은 강동구 천호동 162-3에 위치해있고

대중교통 이용시 강동역 1번출구로 나가 약 5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할수 있어요!

 

무한정 장어&게장에 방문해본결과 바다장어인만큼 민물장어에 비해 맛은 조금 떨어졌지만

비싼 장어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고 술까지 무제한 먹을수 있는 매력이 있네요^^

장어를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여 질릴때까지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