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 장난감 저렴하게 살수있는 천호 문구완구 거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조카들의 어린이날 선물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준비하기위해

아이와 함께 천호동에 위치한 천호 문구 완구 거리에 방문했어요

평소 '천호 문구완구 거리'를 알리는 간판만 보고 지나다니다가

거리 안으로 들어가보니 정말 많은 문구, 완구점이 밀집해 있더라고요^^

천호 문구완구 거리는 대부분 아이들 장난감과 문구를 파는 문구완구점이 많았지만

파티용품을 파는곳도 있고, 미술용품을 파는곳, 포장지를 파는곳도 볼수 있었어요!

많은 문방구들이 있었지만 유독 명신완구라는 가게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명신완구라는 문구점에 들어가보았더니 총 2층 규모에

유아용 장난감부터 레고, 소꼽놀이 용품, 또봇, 보드게임 등 수많은 종류의

아이들 장난감이 빼곡히 들어 차 있었어요!

다른 문구점에서도 다양한 장난감을 매장 앞에 진열하고 판매를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모바일게임으로 재미있게 즐겼던 모두의마블도 보드게임으로 나와있네요;;

돌이 안된 조카에게 줄 선물로 유아용 R/C카를 23,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네요^^

어디에 쓰는 장난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초등학생이 된 조카가 고른 어린이날 선물로

칼라링 1box (12EA)를 8,400원에 사주었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저 많은 칼라링을 어디에 쓸지는 모르겠어요;;

또봇을 좋아하는 아들에게 또봇에 등장하는 로봇 장난감을 사주고 싶었지만

매직클레이를 잡고 안놓길래 4색 매직클레이를 3,500원에 구입했어요!

아들의 고집 덕분에 이번 어린이날에는 돈을 절약할수 있었네요^^

천호 문구완구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세울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는것이 좋을듯 싶어요 (천호역 1번출구로 나와 20m정도 걸어가면 도착할수 있답니다)

 

천호 문구완구 거리에서는 시중 판매되는 가격보다 약 30%정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

생일이나 어린이날 처럼 아이들 장난감을 사야할 일이 생겼을때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