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도심속 힐링공간 서울숲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창한 봄날 뉴욕 센트럴 파크에 버금가는(서울숲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비슷하게 써있어요^^;)

서울의 공원 서울숲에 다녀왔어요

약 35만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서울숲을 돌아보니 넓은 면적만큼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서울 도심에 이런 장소가 있다는게 행복하게 느껴질 정도네요

서울숲 2번 출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경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군마상을 볼수 있었어요

서울숲으로 개발되기 전 경마장과 골프장 시설이 있었다고 하네요

조금 더 들어가면 다양한 조각품을 전시해놓은 조각공원과 물에비친 풍경을 볼수있는 거울연못

넓은 잔디밭위에 돗자리를 깔고 휴식을 취할수있는 가족마당을 만날수 있어요

거울연못의 경우 사진에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장소라고 하네요

서울숲에는 걷기 좋은 숲속길과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수변쉼터를 비롯하여 거인상, 바람언덕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해주고 있어요!

거인상은 아이들의 놀이시설로 이용되기도 하니 아이와 함꼐 서울숲에 방문하신다면 들려보세요

서울숲에서는 생태숲과 작은 동물우리, 나비정원, 곤충식물원 등에서 다양한 동식물을

만나볼수 있으며 특히 나비정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비가 상당히 많이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이 될듯 싶네요

이외에도 인라인 스케이트장, 자전거 대여소, 베드민턴 장, 농구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잘 갖춰져있어 운동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네요!

서울숲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휴식장소가 잘 갖춰져 있어 휴식과 체험을

모두 즐길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이니 주말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도시락을 싸서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서울숲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