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맛집 카페453키친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호동 카페453키친 방문기


지난 주말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대비하여 책가방을 보러

천호동 현대백화점에 구경을 갔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천호동 카페453키친에 방문하였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때문에

다른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까 걱정을 하며 453키친에 방문하였지만

넓은 매장에 여유있게 좌석이 배치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면서 눈치를 덜 볼수 있었다.

요즘 경조사가 많았던 탓에 가벼워진 주머니를 고려하여

개별 음식보다 가성비가 좋은 세트메뉴C(식전빵+파스타+스테이크+음료2잔)를

주문하였더니 적당히 구워진 모닝빵(식전빵)과 에이드 2잔이 나왔다.

식전빵의 경우 속은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도록

적당히 구워져서 나왔기때문에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세트메뉴C에서 선택의 폭이 없었던 스테이크...

여느 패밀리 레스토랑과 다르게 고기의 익힘정도를 선택할수 없었기때문에

웰던수준으로 구워져서 나와 식감이 질긴느낌은 있었지만

달콤한 소스와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져 그럭저럭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미디움웰 또는 미디움 정도로만 익혀 나왔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운 메뉴!

대략 7가지 파스타 중 선택한 빠쉐파스타!

이날 453키친에 방문하여 가장 맛있게 먹은 빠쉐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각종 해산물(꽃게, 새우 등)이 면과 함께 잘 어우러져 있었으며,

다른곳에선 맛보지 못한 매콤한 파스타가 인상적이였다.


특히 공기밥과 함께 제공이 되는데 면을 어느정도 먹고

남은 해산물과 소스에 비벼먹는 방식도 특이하고 맛도 좋았다.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제공되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34,900원(세트메뉴C 가격)으로 가족 4명이 배부르게 점심을 먹은 후

매장을 나오려고 하였지만, 다른 테이블에 제공된 아이스크림을 보며

먹고싶다고 노래부르는 아이를 보며

인스타그램에 급조하여 올린 후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받게 되었다.

이미 배가 가득차셔 맛보지는 않았지만 콘을 망치로 깨주는것도 재미있었고

아이가 맛있다며 잘 먹어 뿌듯한 느낌도 들었다.

카페453키친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57길 1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