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홈플러스 강동점 덕자네 방앗간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덕자네 방앗간(홈플러스 강동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주말 아침, 마트에 장을 보기위해 온가족이 출동!

장을 본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홈플러스 강동점 1층에 위치한 '덕자네 방앗간'에 들리게 되었다.

얼마전 홈플러스 강동점 1층 던킨도너츠 자리에 새롭게 생긴

덕자네 방앗간은 수제 떡볶이 전문점으로,

'한번쯤 먹어봐야지'란 생각만 갖고 있었는데 드디어 맛을 보게 되었다.

점심을 먹기엔 조금 애매한 시간이였기에 떡볶이만 먹으려고 하다가

점심을 분식으로 때우기위해

덕자네 방앗간의 기본세트(가격 : 13,000원)를 주문하였다.

(*덕자네 방앗간 기본세트 구성 : 떡볶이, 튀김, 오뎅, 꼬마김밥, 음료)

수제 떡볶이 전문점을 타이틀로 달고 있는 덕자네 방앗간의 떡볶이는

여느 떡볶이 집과 다르게 매장에서 직접뽑은 가래떡으로

떡볶이를 만들고 있어서 떡볶이가 쫄깃쫄깃하여 식감이 좋았지만

양념이 떡 구석구석에 채 배이지 않아 아쉬웠다.

튀김은 여느 분식집보다 크기가 좀 작았고 찍어먹을 양념을 주지 않았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긴 하였지만 그냥 보통맛~

꼬마김밥도 다른 꼬마김밥과 크게 차이는 없었다.

어묵(오뎅)도 별다른 차이점은 발견하지 못하였다.

홈플러스 강동점에서 장을 본 후 덕자네 방앗간에 들러

떡볶이가 포함된 기본세트를 맛본 결과

깔끔한 장소에서 조리되고, 가격대비 다양하고 풍족하게 맛볼수 있었던 점과

다른 떡볶이 집과 다르게 굵은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는 특이하였지만

떡볶이를 제외한 다른 음식들은 큰 차이점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