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암사동 커피 맛집 평상시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암사동 커피 맛집 Cafe 평상시


커피에 대한 전문지식과 특별한 미각을 소유하고 있지 못하기때문에 

커피맛을 잘 구별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다른 커피전문점의 커피와 달리

커피(카페라떼)가 맛있게 느껴지는 암사동 Cafe 평상시에 다녀왔어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암사동 커피 맛집, 평상시의 모습이에요

간판도 찾기 어려울정도로 작고,

여느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허름한 건물에 허름해보이는 인테리어를 가지고있지만

평소 즐겨마시는 카페라때의 맛을 잊지못해 일주일에 한번씩은 방문하고 있네요!

평상시 내부의 모습이에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카페 내부가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고,

여느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밝은 분위기여서 그런지 여유를 더욱 느낄수 있었어요!


단! 오랜시간 앉아있기에는 의자가 조금 불편한듯..;

어쨋든 아이들을 포함한 온 가족이 방문하고 있기때문에 많은 여유를 즐기고 싶어도

아이들의 보챔에 30분이상 여유를 즐길수 없네요 ㅠㅠ

빡빡한 일상 속 가족과 함께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기위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에요

커피가 맛있는 장소이기대문에 저는 카페라떼를, 아내는 바닐라라떼를 즐기지만

오늘은 유별나게 밀크티를 주문하였네요...!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다른 커피전문점과 맛에 큰차이를 느낄수 없었어요;;

사실 카페라떼만 마시기때문에 밀크티의 맛을 잘 모름...;;

오늘 포스팅을 결심하게 만든 평상시(Cafe)의 아이스 카페라떼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강동구에서 강동구청 근처의 몽타쥬라는 커피전문점의 카페라떼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지만, 2 ~ 3달 전 쯤 맛본 평상시의 카페라떼 역시

몽타쥬에 못지 않게 맛있다고 느낄수 있었어요!


커피의 맛을 전문적으로 표현하기에는 지식의 한계가 있지만 억지로 표현해보자면,

에스프레소의 향이 풍부하게(?) 진하게(?) 느껴지면서

우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잘 간직하고 있어서 평상시의 카페라떼를 마실때마다

기분좋게 즐길수 있네요~

평상시에서 커피와 함께 즐긴 딸기스콘의 모습이에요

가격은 3,500원으로 기억되고, 뻑뻑한 스콘과 부드러운 딸기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궁합이 잘 맞았어요!

지금까지 암사동 커피 맛집 평상시 Cafe 방문기였어요!

암사도서관 근처에 위치해있는 평상시는 여느 커피전문점과 다른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 특별함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커피(카페라떼)가 맛있기때문에 주말이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려는

저희 가족의 발길을 잡은곳이였어요~

암사동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