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만리포 해수욕장 말리호텔&리조트 숙박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말리 호텔&리조트 숙박후기


5월 황금연휴를 이용하여 가족여행으로 간 만리포해수욕장에서

2박3일동안 지낼 숙소로 말리 호텔&리조트 네이처빌에서 지내게 되었어요~

말리호텔의 네이처빌은 4인가족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넓은편이였지만

네이처빌을 제외한 나머지 룸은 모두 찾기때문에 어쩔수없이 네이처빌을 이용하게되었네요!

만리포 여행기간동안 이용한 말리 호텔&리조트의 전경이에요!

일반 모텔이나 펜션이 아닌 호텔&리조트의 상호를 사용하고 있는만큼

만리포 숙소 중에서 편의시설이 많은 편이였고 내부가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2박 3일동안 이용한 말리호텔의 네이쳐빌 모습이에요

네이쳐빌은 4인기준 숙소로 최대 7인까지 이용할수 있으며, 4인이 사용하기에는 넓은 편이에요!

방의 특징으로는 세면대를 기준으로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독립적으로 구분되어있어

사람이 많더라도 이용에 불편함이 적었고,

전기밥솥부터 주방용품이 구비되어있어 짐을 줄일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복도에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까지 구비되어있어 편리했어요


단! 아이들과 월풀을 이용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였으나 

네이처빌에는 월풀이 없어서 아쉬움이 남았네요

말리호텔의 부대시설 중 하나인 카페 말리에요!

아침시간의 카페 말리에서는 조식을 이용할수 있어서 아침고민을 할필요가 없었네요!

참고로 조식은 7천원의 가격으로 토스트, 샌드위치, 볶음밥, 시리얼, 커피 등 

부담스럽지 않은 부페음식으로 제공되고 있답니다.

오후시간에는 커피를 사마실수 있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요!

말리호텔의 또다른 부대시설이였던 수영장과 자전거들의 모습이에요!

수영장은 아쉽게도 6월부터 이용할수 있어서 아쉽게도 이용하진 못했고,

호텔 로비앞에 세워져있는 자전거들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말리포 여행의

또다른 추억을 남길수 있어서 좋았네요


특히 사진에서보이는 4발 초록색 자전거는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이용하여

저까지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말리호텔의 마지막 부대시설인 바베큐장의 모습이에요~

총 2개층으로 이루어진 바베큐장은 저녁시간에는 가져간 고기로 BBQ를 즐길수 있었고,

낮에는 해먹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낮잠도 자고, 

테이블에 앉아서 아이가 공놀이 하는 모습도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장소였어요~

지금까지 5월 만리포 여행기간동안 이용했던 말리호텔앤리조트 숙박 후기였어요!

이용했던 네이쳐빌의 경우 비수기에는 20만원 초반, 준성수기에는 20만원 중후반,

성수기에는 20만원 후반~30만원초반 정도로 그리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 단점아닌 단점이였지만

다른 숙소들에 비해서 부대시설이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있어서 가족과 여행하기에 만족스러웠고

만리포 해변에서도 걸어서 3분정도 떨어져있어 밤에는 시끄럽지 않고, 낮에는 접근성이 좋아서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에 적당했네요!

이상 말리호텔앤리조트 숙박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