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가평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카페 마리오 방문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속초여행을 다녀오는 길 가평 호명산의 경치를 감상하며

피자와 음료를 맛볼수 있는 카페 마리오(cafe mario)에 다녀왔어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라고도 잘 알려진 호명산길을 30여분 올라가다보면 만날수 있는

카페 마리오의 모습이에요!

음...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여서 경치는 너무 아름다웠지만...

꼬불꼬불 산길에 아이는 차멀미를 해버리고... 힘들었네요 ㅠㅠ

카페 마리오에 가기위한 힘든(?) 산행을 보상해주는 카페 마리오의 아름다운 경치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의 모습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흥미러운 볼거리였지만

아름다운 경치하나만으로도 카페마리오를 방문하게 하는 훌륭한 소품아닌 소품이였어요!

 쫄깃한 치즈의 식감이 일품인 고르곤졸라(19,000원)와

상큼한 바질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려진 마르게리따(19,000원)의 모습이에요!

두 화덕피자 모두 특별한 재료가 많이들어가는 피자가 아니여서

특별히 맛있다고 평가하긴 어렵지만 카페 마리오의 핵심요소...

아름다운 경치가 더해져 행복한 주말 점심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화덕피자와 함께 곁들인 음료는

카페에 방문할때 항상 선택하는 아이스 카페라떼(7,000원)와

새콤달콤한 레몬에이드(8,000원)의 모습이에요~

음료맛은 그럭저럭이지만, 왠만한 커피전문점의 1.5배에 달하는 가격에 비해

맛은 특별히 진하거나 맛있다고 하기에는 부족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과 맛을 따진다면 가성비가 그리좋다고 하긴 어렵지만

연인과 또는 가족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평 카페 마리오에 방문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이상 경치 좋기로 소문난 카페 마리오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