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메가블럭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8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 피규어 개봉기


요즘 레고나 메가블럭에서 나오는 피규어들을 수집하는데 재미가 들린 아이에게 

좋아하는 피규어 중 하나인 미니언즈를 선물해주었어요

개인적으론 레고에서 나오는 배트맨 무비 피규어를 구입해주고 싶었지만

미니언~미니언을 외쳐대는 아이를 위해

메가블럭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 8을 구입해주게 되었네요!

잠실 토이저러스에서 개당 4,900원에 구입한

메가블럭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8의 모습이에요!

조그만 피규어들이 참 비싸기도 하네요^^;


참고로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8에는 총 11종류 미니언 + 1종 시크릿 미니언

총 12종류의 미니언이 있다고하는데, 

포장 뒷면에 인쇄된 코드만 잘 맞추면 중복없이 미니언들을 뽑을수 있다고 해요!

A19086ES코드가 인쇄된 미스테리팩에서 나온 골프공 미니언이에요!

처음에는 뭘 하고있는 미니언인지 몰랐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골프공 미니언이라고 하네요~

A25086ES 코드가 인쇄된 미스테리팩에서 나온 안전모 미니언이에요!

한손에는 망치를 들고 노란 안전모를 착용하고 있어요!

A20086ES 코드가 인쇄된 미스테리팩에서 나온 노트북 케빈이에요!

다양한 미니언 중에서도 케빈을 좋아하는 아이가 가장 좋아한 피규어에요!

A27086ES 코드가 인쇄된 미스테리팩에서 나온 이블 케빈이에요!

갑자기 보라색 미니언이 나와서 깜짝 놀랐지만 아이가 케빈이 변신한거라고

설명해줘서 누군지 알게 된 피규어에요;;

어쨋든 12종의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8 피규어에서

유일하게 보라색이여서 뭔가 유니크 해 보이네요!

메가블럭 미스테리팩에는 코드에 따라 다른 피규어들이 들어있기때문에

촉감에 의지해 골라야 하는 레고 피규어시리즈보단 중복으로 뽑을 확률이 적어서

미스테리펙 4개를 구입 후 4종류의 미니언 피규어를 선물해줄수 있어 좋았네요!

특히 피규어들 퀄리티도 좋아서 아이 피규어장에 수집하기에도 만족스러웠어요

이상 메가블럭 미니언즈 미스테리팩 시즌 8 개봉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