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말랑카우 토이팩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말랑카우 토이팩 리뷰


오랫만에 집 근처에 위치한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갔다가

말랑카우 토이팩을 발견한 아이의 성화에 못이겨서 말랑카우 토이팩을 구입해왔어요~

장난감이 들어있는 대표적인 초콜렛 킨더조이부터 말랑카우까지....!!

아이와 함께 장을보러 가면 수억 깨지고 오네요^^;

홈플러스에서 구입해온 말랑카우 토이팩이에요!

아이가 일반 봉지에 든 말랑카우도 좋아했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지니 피규어까지 들어있다고하니

아이들 입장에서 눈길을 끄는건 당연한듯 싶어요~

평소 킨더조이는 자주 봤었는데 말랑카우 토이팩은 처음으로보기때문에

아이와 함께 말랑카우 토이팩을 개봉해봤어요~

말랑카우 토이팩은 디즈니 피규어가 들어있는 캡슐 하나와 

말랑카우가 1봉 들어있었어요;

디즈니 피규어가 들어있는 캡슐2개를 개봉해보니

라푼젤과 장미를 보고있는 정체모를 공주피규어가 들어있었어요...!

헐... 남자아이만 둘인데 공주피규어가 나오다니... 뽑기를 잘못했네요;;

특히 장미를 보고있는 정체모를 공주는 같은쪽 팔만 2개가 들어있어 조립도 안되었어요 ㅠㅠ

말랑카우 토이팩에 들어있는 디즈니 피규어 퀄리티는 나름 나쁘지 않았지만

같은쪽 팔만 두개가 들어있는점은 아쉬웠네요;;

씁슬한 마음을 안고 아이의 말랑카우를 하나 뺏어먹기위하여

말랑카우가 들어있는 포장을 개봉했더니...

10개정도는 들어있을거라는 예상을 빗나가고 말랑카우가 딱 4개 들어있었어요;;

왠지 피규어를 사면 말랑카우를 사은품으로 주는 느낌이 들었네요!

말랑카우 토이팩에는 총 35종의 디즈니 피규어가 들어있다고 해요

피규어 퀄리티가 나름 괜찮아서 아이에게 하나하나 모아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으나

말랑카우가 4개밖에 들어있지 않았고,

왼팔만 두개 들어있는 디즈니 피규어를 보고 생각을 접게되었답니다^^

지금까지 말랑카우 토이팩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