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캡슐토이 요괴워치 미니피규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괴워치 미니피규어(캡슐뽑기)


한달 전쯤 아이에게 천호동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해준 요괴워치 캡슐장난감에서

나온 미니피규어가 마음에 들었는지 또 갖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말을 잘 들으면 사주겠다고 약속한지 한달이 지나 추가로 구입해주게 되었어요!

다이소에서 구입해준 요괴워치 미니피규어가 들어있는 캡슐장난감은 개당 2천원으로 

5개를 사주겠다고 약속하고 아이와 천호동 다이소매장을 방문했지만

막상 방문하니 2개밖에 없어서 2개만 구입해주게 되었어요

돈이 굳어서 좋긴 하였지만, 한편으로 아이와 약속을 못지키게되어 미안한마음도 들었네요ㅜㅜ

참고로 요괴워치 캡슐장난감에 들어있는 미니피규어는 총 12 종류로

캡슐토이인 만큼 2개중에도 중복 피규어가 나올수 있어서

'아이가 실망할까' 걱정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캡슐을 열어보게 되었어요

요괴워치 첫번째 캡슐에서 나온 피규어는 접시부기였어요~

머리가운데 노란부분때문에 대머리인줄 알고 어이없어 하였지만,

접시를 머리에 뒤집어쓰고 있어서 접시부기라는 아이의 설명을 듣고

'유레카'를 외치게 되었네요;;

두번째로 나온 피규어는 드라큘냥이였어요!

고양이 캐릭터라서 요괴워치 주인공인 지바냥이 코스프레 한줄 알았는데

드라큘냥 캐릭터가 따로 존재한다고 하네요;;;

아직 한글도 다 못배웠는데 캐릭터만 보고도 이름을 맞추는 아일보면서

감탄을 해야될지, 한숨을 쉬어야될지 모르는 미묘한 감정마저 들었어요;;

레고 피규어부터 메가블럭(미니언즈) 피규어, 요괴워치 피규어까지

수집을 좋아하는 아이가 레고 피규어 장식장에 장식해놓은 요괴워치 피규어 모습이에요!

예전에 선물해준 구미와 이번에 선물해준 접시부기와 드라큘냥까지...

수집해놓고 흐믓한 표정으로 피규어들을 관찰하고있는 아이를 보니

반다이 캡슐토이인 요괴워치 미니피규어 12종 모두를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다이소에서 구입해준 요괴워치 캡슐토이(반다이)를 봤을때 도색도 꼼꼼히 잘되있고, 

캐릭터들 특징도 잘 살린듯하여 퀄리티는 다른 캡슐토이에 비해 확실히 좋아보였답니다.

이상 캡슐토이 요괴워치 미니피규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