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규어(71017)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 개봉기


평소 레고 피규어들을 모으고 있는 아이에게 선물을 하기위해

오픈마켓에 남아있는 포인트를 싹싹 긁어모아서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블라인드팩) 2개를 선물해주었어요!

5개 정도 사주고 싶었지만 포인트가 부족한 관계로 2개만 사줬네요;;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는 2017년 1월1일부터 출시한

미니피겨 블라인드 팩 시리즈로,

요즘 레고 배트맨 무비도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어서

아이가 더욱 갖고싶어하던 레고 피규어였어요~

한 팩당 레고 피규어가 하나씩 들어있고 정가는 5,900원이랍니다.

첫번째 개봉한 팩에서 나온 글램 메탈 배트맨이에요!

이번 블라인드 팩이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인 만큼

배트맨이 꼭 하나 나왔으면 했는데 처음부터 멋있는 배트맨이 나왔네요!

두번째 등장한 레고 피규어는 악당 마치 해리엇이에요!

이전 버전의 블라인드 팩에서 토끼탈을 쓴 토끼알바 시리즈였다면

득템한 기분이 들텐데, 레고 배트맨 무비에서는 크게 인지도가 없기때문에

아쉬운 미니피규어였어요~

그래도 특이한만큼 수집하는 재미가 있을듯 하네요!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 2팩 중 다행히도 중복은 나오지 않았지만

이왕 사줄꺼 5개정도는 사줬어야되는데

피규어 수납장에 올려놓고 나니 왠지 허전해 보이네요~

그렇다고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 20종을 다 구입해주는건 낭비같아보이고...

아이가 착한 행동을 할때마다 한팩씩 선물로 줘야겠어요^^

위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피겨들이

2016년 12월까지 출시되었던 블라인드 팩 시리즈보다 퀄리티가 좋아보여요!

특히 레고 영화로 만들어진 몇 안되는 시리즈인만큼

수집하면 좋을듯 싶네요~

어쨋든 아이가 기뻐하여 기분좋은 선물이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