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메가블럭 미니언 아이스크림트럭 조립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니언 아이스크림트럭


아이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메가블럭 미니언 아이스크림 트럭을 선물해줬어요~

같은 블럭장난감이면 메가블럭보다는 레고를 사주고 싶었지만

평소 미니언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에게 미니언즈 아이스크림트럭이 더 매력적으로 보였는지

끝까지 메가블럭을 사겠다고 고집하여 미니언 아이스크림 트럭을 사줄수밖에 없었네요;

아이의 생일에 선물해준 메가블럭 미니언 아이스크림 트럭이에요!

바로 선물해줄수 있는 집근처 대형마트에서 사주려고 하였지만

사기 전 인터넷과 비교해보니 약 만원정도 차이가 나서(대형마트 6만원대, 인터넷 5만원)

빨리 사달라는 아이를 달래며 인터넷으로 구입해 줄수밖에 없었어요;;

아이와 함께 조립을 하기위해 박스를 개봉해보니 미니언 피규어 2개(스튜어트, 밥)

아이스크림트럭으로 변신할 286개 블록(여유분 10개정도)이 들어있었어요!

레고에 비해 블럭 여유가 적으니 조립과정에서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메가블럭 미니언 아이스크림 트럭에 들어있는 스튜어트와 밥 피규어에요!

아이가 좋아하는 케빈이 없어서 살짝 아쉽지만,

피규어 퀄리티가 좋아서 PASS~~

퇴근 후 소중한 한시간 반을 투자하여 완성한 미니언 아이스크림 트럭의 모습이에요!

확실히 블럭의 제왕 레고와 비교하면 블럭들 결합력이 떨어져서 조립에 애를 먹었네요!

특히 완성한 아이스크림 트럭은 조금 투박해보여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아이스크림이 스튜어트을 잡아먹는 반전이있는 블럭이여서

완성 후 아이가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며 웃을수 밖에 없었어요!

특히 아이스크림이 스튜어트를 잡아먹을때 미니언 소리가 나서 더욱 재미있었네요!


메가블럭 미니언즈 아이스크림트럭 한줄평

- 가격대비 아쉬움이 남지만 나름 재미있는 블럭 장난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