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가챠뽑기 시리즈2탄] 유원토이 1000원대 캡슐뽑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원토이 1,000원대 캡슐뽑기

[뉴트랜스포머, 정글에서 살아남기, 컵고양이 키고리 가챠뽑기]


가챠시스템(캡슐뽑기)라고 하면 보통 아이들이 졸라서 

한번에서 두번정도 뽑아주는경우가 대부분이였는데

요즘은 캡슐뽑기에서 나오는 제품들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져서

잘만 뽑으면 가성비가 좋은 장난감을 구할수도 있어졌네요~

어쨋든 지난 가챠뽑기 포스팅에 이어 2탄으로 유원토이의 1,000원대 캡슐뽑기를 포스팅해볼께요!

아이와 집근처 편의점 앞에있는 캡슐뽑기 기계에서 뽑아온

뉴트랜스포머 6단합체로봇과 정글에서 살아남기 묵사발,

컵고양이 키고리에요~

한번 뽑는데 1,000원으로 총 5,000원 어치를 뽑아왔네요^^;

가장 먼저 살펴볼 제품은 뉴트랜스포머 6단합체 로봇이에요~

솔직히 1,000원이라는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가 나오지 않을거란 예상에

안뽑을려고 하였으나 남자아이를 키우다보니 2개씩이나 뽑아왔네요!

뉴트랜스포머의 6종류를 전부 모으면 큰 로봇로 합체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지만

각각의 로봇들은 도무지 정체를 알수 없는 장난감들이였어요~

아이도 가지고 있는 장난감에 비하면 별로 흥미를 끌지 못하는지 잘 가지고 놀지도 않네요 ㅠㅠ

뉴트랜스포머 6단합체 로봇은 6종류 로봇을 전부 모을 생각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비추하고 싶은 캡슐뽑기에요;;

두번째로 살펴볼 캡슐토이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묵사발이에요

평소 텔레비젼에서 보던 정글에서 살아남기여서 그런지 아이가 강력하게 뽑고싶다고

표현한 캡슐토이인데요~

여러개를 뽑으려했지만 묵사발 특성상 하나만 있어도 된다는 생각에 하나만 뽑아주었네요;;

캡슐에서는 바다악어 캐릭터의 묵사발이 나왔고

묵사발을 처음 가지고 놀아서인지 아이가 상당히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어요!

캡슐토이의 퀄리티면에서는 한쪽 눈의 프린팅이 완전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묵사발의 키포인트인 접착력은 상당히 강해서 나름 괜찮은 캡슐토이인듯 싶어요~

오늘 포스팅의 마지막 캡슐토이는 컵고양이 키고리에요!

크기는 상당히 작지만 생김새도 귀엽고 프린팅도 괜찮은 컵고양이 피규어가 나와서,

개인적으로 컵고양이 키고리 피규어 시리즈를 수집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오늘 뽑아온 3종류의 캡슐토이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어요!

요즘 캡슐뽑기에 푹빠진 아이 덕에 이런저런 캡슐토이들을 보며 아이와 함께 즐거워하고 있는데

오늘 뽑은 유원토이의 캡슐토이들은 전부 설명서에 KC인증마크가 붙어있어서

아이가 가지고 놀아도 왠지 안심이 되는 캡슐토이였어요~

그 중에서도 컵고양이 피규어는 1,000원이라는 가격치고 퀄리티가 제법 괜찮은 장난감이였네요!

이상 가챠뽑기 시리즈 2탄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