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킨더조이 닌자터틀 6개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킨더조이 닌자터틀 6개 개봉기


일요일 낮에 우유를 사러 동네 슈퍼마켓에 들렀다가

방학인데도 추워서 나가지 못하는 아이가 안스러워서

킨더조이 닌자터틀 2박스(3개/박스)를 구입해왔어요~

1박스당 4350원으로 편의점 가격보다 150원 저렴하게 사왔어요~!

참고로 킨더조이 닌자터틀 한박스에는 킨더조이가 3개 들어있고

3개 중 하나에서는 닌자터틀 피규어가 나온다고 하네요

킨더조이 6개를 박스에서 꺼내놓고... 개봉 시작~!

첫번째 초콜릿 부터 닌자터틀 피규어 도나텔로가 나오며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프린팅도 깔끔하고 블럭간 결합력도 괜찮은걸 보며

킨더조이 장난감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두번째 킨더조이에서는 변신 기차 장난감이 나왔어요~

역시 메인이 아닌 장난감은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지만

예전에 비하면 상당히 좋아진듯해요!

세번째는 종이와 플라스틱이 결합된 비행기가 나왔어요!

음...! 하루 에서 이틀정도 던지고 놀면 고장날듯 하네요~

어쨋든 킨더조이에서는 처음본 장난감이에요!!

네번째 킨더조이에서는 정체모를 장난감이 나왔어요~

서유기에 나오는 사오정같은데... 뭔지 잘 모르겠네요!!

다섯번째 킨더조이에서 나온 장난감은 미니 칠판이에요!

크기는 작지만 칠판에 글씨를 쓰고난 후 레버를 돌리면 지워지는

신기한듯 신기하지 않은 칠판이 나왔네요~

피규어를 제외하면 가장 괜찮은 장난감이였어요!

마지막 여섯번째로 나온 장난감은 닌자터틀의 악당캐릭터인 크랭이 나왔네요!

얼굴만 알고있던 크랭의 이름을 찾기위해 인터넷 세상을 한참 돌아다녔네요~

어쨋든 킨더조이 닌자터틀 피규어 중 가장 안좋아보이는 크랭이 나와버렸네요 ㅠㅠ

오늘 개봉한 킨더조이 닌자터틀의 장난감들이에요~

박스 설명에 나온것처럼 1박스당 닌자터틀 피규어 하나씩 

총 2개의 닌자터틀 피규어와 꿀잼(?) 장난감 4개가 나왔어요!!

덤으로 초콜릿은 하루에 하나씩 6일치가 생겨버렸네요

이상 킨더조이 닌자터틀 6개 개봉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