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가챠뽑기] 공룡 어드벤처 편 (500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챠뽑기 - 공룡 어드벤처 편


아이와 천호동 완구거리를 비롯한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500원짜리 가챠뽑기(캡슐뽑기) 기계를 발견하고 재미삼아 4번 뽑아보았어요~

요즘 대부분의 가챠뽑기들이 2,000원 이상이던데 나름 저렴한 가격에 뽑아주었네요~

천호동 구사거리 근처에 있는 500원짜리 가챠뽑기 공룡 어드벤처에요~

사진상으로는 귀여운 공룡 피규어가 들어있다는데...

아무래도 500원짜리여서 큰 기대를 갖긴 어려웠네요^^;

2,000원을 들여 뽑아온 공룡어드벤처 캡슐 4개에요~

캡슐 크기는 아이들 주먹만한크기 정도 아이와 재미삼아 뽑아왔지만

개봉을 앞두고 가슴한편에서 기대감이 스물스물 올라오네요~

첫번째 공룡어드벤처 캡슐에서 나온 공룡이에요;;

트리케라톱스 사촌쯤 되어보이는 공룡으로

빨간색과 주황색.. 두가지 색상으로만 이루어져서 아쉬웠지만

500원짜리 장난감 치고 다리 움직임도 부드럽고 몸통 주름부터 얼굴 디테일까지

나름 괜찮은 공룡 장난감이였어요~!

공룡어드벤처 가챠뽑기 기계에서 보여지던 프테라노돈 피규어도 나왔어요~

조립을 해야해서 깜짝 놀랐지만 은근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었어요~

세번째 등장한 정체모를 공룡....

아이와 공룡책을 보며 공룡을 나름 많이 안다고 생각하고있었지만

무슨 공룡인지 도무지 알수없는 공룡이 등장했네요

정체모를 공룡 역시 두가지 색상~

마지막 등장한 공룡은... 역시 정체모를 공룡이였어요!

차라리 전체를 초록색으로 하지... 몸통과 다리가 흰색으로 칠해놨네요~

공룡어드벤처 가챠뽑기 4개의 캡슐에서 나온 공룡들이에요~

프테라노돈을 제외한 나머지 공룡들의 정체를 알순 없었지만

단돈 500원(총 2,000원)으로 아이와 함꼐 동심으로도 돌아가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나름 뿌듯했어요^^


어쨋든 500원짜리 공룡 어드벤처 가챠뽑기의 가성비는 괜찮았지만,

가격의 한계를 돌파하지 못하고 퀄리티는 많이 떨어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