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메가블럭 미스테리팩 3종 개봉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메가블럭 미스테리팩 3종 개봉후기

[스폰지밥 시즌4, 미니언즈 발렌타인 & 할로윈]


둘째의 육아로 첫째한테 자연스럽게 소흘해진지 어언 2달을 맞이하여

오랫만에 첫째 아이와 함께 잠실 토이저러스에 다녀왔어요!

당초 계획으로는 메가블럭 미스테리팩 스본지밥 시즌4 2개를 사러 갔지만

웃고있는 미니언들을 그냥 지나치기 어려웠는지

토이저러스에 구비되어있는 메가블럭 미스테리팩을 종류별로 하나씩 골라왔네요^^;

토이저러스에서 구입해온 메가블럭 미스테리팩 3종의 모습이에요~

왼쪽부터 스폰지밥 미스테리팩 시즌4, 미니언즈 할로윈 미스테리팩, 발렌타인 미스테리팩이에요

집에 와서 가장 먼저 개봉 한 스폰지밥 미스테리팩 시즌 4의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다람이가 나오길 기대했지만... 오징이가 나와버렸네요ㅠㅠ

일단 스폰지밥 시즌4 미스테리팩에 들어있는 피규어 중 가장 허접해보이지만

50년이 넘는 역사의 메가블럭답게 프린팅이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 나름 괜찮아보였어요!

두번째로 개봉한 미니언즈 할로윈 미스테리팩이에요!

할로윈 버전에는 소방관 미니언과 드라큐라 미니언 총 2종의 미니언들이 있는데

소방관 미니언이 나왔네요^^;

세번째로 개봉한 메가블럭 미니언 미스테리팩 발렌타인 버전이에요~

발렌타인 버전에는 케빈과 큐피트 미니언 총 2종류가 있는데

아이는 키가 큰 케빈을 원했지만 제가 보기엔 더 이뻐보이는 큐피트미니언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오늘 개봉한 피규어 중 바렌타인 버전에서 나온 큐피트 미니언이

디테일과 소품 측면에서 가장 만족스러워 보였어요~

그동안 아이에게 레고 피규어만 사줬었는데, 오늘을 계기로 메가블럭에도 관심이 갖어지네요

이상 메가블럭 미스테리팩 3종(스폰지밥 시즌4, 미니언 발렌타인, 미니언 할로윈)

개봉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