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나노블럭] 어벤져스 블랙위도우 제작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게으름이 극에 달한 가을 어느날 취미생활로 종종 즐기고 있는

나노블럭 조립을 하였어요~

이번에 조립한 나노블럭은 어벤져스 홍일점 블랙위도우...!

저작권때문에 블랙위도우라는 이름 대신 검은그림자로 불리고 있네요 ㅠㅠ

 

▲ 오늘 열심히 조립할 나노블럭 검은그림자 레이서(블랙위도우)에요~

검은그림자 레이서는 오토바이를 탄 블랙위도우 모습을 제현한 블럭으로

단품 나노블럭에 비해 크기도 크고 조립도 복잡했어요^^;

 

▲ 나노블럭 검은그림자 레이서 설명서와 블럭들이에요

단품으로 구성된 나노블럭의 블럭수를 보면 약 130 ~ 180pcs로 되어있는데

블랙위도우와 오토바이로 구성된 검은그림자 레이서는 약 2배정도인 249pcs나 되네요~

설명서도 복잡한듯.... ㅠㅠ

 

▲ 나노블럭 검은그림자 레이서 조립과정이에요~

설명서 순서대로 만들면 머리, 몸통, 팔, 다리 순서대로 만든 후

부위별로 결합하여 만들게 되어있어요~

만들면서 든 느낌이지만, 팔과 다리 부위의 강도가 약하게 느껴지네요~

 

▲ 검은그림자 레이서에서 블랙위도우가 탑승할 오토바이 조립과정이에요

블랙위도우를 조립할때보다 조립과정이 간단했어요^^

 

▲ 오토바이와 블랙위도우를 결합하여 완성한 검은그림자 레이서 모습이에요

조립 강도가 조금 약하긴 하지만 블랙위도우의 이미지와 귀여움이 공존했어요~

 

▲ 지금까지 수집한 어벤져스 군단과 DC코믹스 히어로 나노블럭들이에요

조립하는 과정이 번거롭긴 하지만 수집해놓은 나노블럭들을 보면

왠지 뿌듯함이 느껴지네요~

 

블랙위도우를 마지막으로 한동안 DC와 마블의 히어로들은 중단하고

다른 종류의 나노블럭들을 모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