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나노블럭] 슈퍼마리오 제작후기 - 아토블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구입한 아토블럭 슈퍼마리오를 빨리 만들고 싶어서

퇴근하자마자 슈퍼마리오 조립을 시작했어요~

한동안 DC코믹스와 마블 코믹스의 영웅 나노블럭만 만들었는데

이제부터는 슈퍼마리오 가족을 만들 계획을 세웠네요!

 

▲ 오늘 조립할 나노블럭 슈퍼마리오에요 ▲

나노블럭 종류가 너무 다양하기때문에 구지 따지자면 아토블럭이랍니다.

 

슈퍼마리오를 만들기 위해 블럭을 풀어보니 슈퍼마리오답게 빨간 블럭이 많이 보이네요

 

나노블럭(아토블럭) 설명서를 따라 조립을 하다보니

슈퍼마리오 몸과 머리를 따로 만들게 되었어요~

 

▲ 분리되어있는 몸과 머리를 합체~ ▲

몸에 비해 머리가 조금 큰듯하지만 블럭으로 슈퍼마리오를 만들수 있다니

나노블럭 세계에 뛰어든지 얼마안된 저로서는 조금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 완성된 슈퍼마리오 나노블럭 모습이에요 ▲

블럭으로 슈퍼마리오 특징을 잘 표현하면서도 피규어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듯 해요^^

다음에는 슈퍼마리오 동생 루이지로 찾아뵐께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