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LOZ 나노블럭 캡틴 아메리카 제작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참 수집하고 있는 나노블럭 중에서

어벤져스 대장인 캡틴 아메리카를 조립해봤어요~

항상 아토블럭(Atto Block)으로 수집을하다가 잘못구입한 덕분에

처음으로 나노블럭 정품이라고 불리는 LOZ Diamond Block을 구입했네요^^

 

LOZ Diamond Block 캡틴아메리카의 모습이에요

기존에 계속 수집했던 아토블럭과 차이점이라면 조금더 블럭수가 많은덕분에

조금더 정교한듯 하네요^^; 조립은 더 어려웠어요~

 

LOZ 캡틴아메리카는 약 190pcs정도의 블럭과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캡틴아메리카 답게 파란색 블럭이 상당히 많이들어있네요^^

 

▲ LOZ 나노블럭 캡틴아메리카 설명서에요~

밑에부터 순차적으로 적혀있던 아토블럭 설명서와는 달리

중간부터 조립을 시작하게 하여 조금 복잡하게 느껴지네요~

 

설명서가 쪼~~ 금 복잡하게 느껴졌지만 중학생 이상이라면

설명서만 잘 보고 만들면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약 30분 정도 걸려 완성한 LOZ 나노블럭 캡틴아메리카의 모습이에요

캡틴 아메리카의 트레이드마크인 방패도 그럭저럭 잘 표현되었고

귀엽게 생겨서 완성하고 나니 나름 뿌듯한 생각이 드네요^^

 

▲ 지금까지 수집한 DC와 마블코믹스의 히어로 나노블럭들이에요

저작권때문에 배트맨, 슈퍼맨.... 이라고 불리진 못해 아쉽긴 하지만

캐릭터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고, 귀여워서 자꾸 수집하게 되는듯 해요^^

이상 LOZ나노블럭 캡틴아메리카 제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