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아토블럭-토르] 망치달인 제작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소한 취미생활 아토블럭 다섯번째 시간으로 토르(망치달인)를 제작해보았어요~

아토블럭을 처음 접했을때 슈퍼맨, 배트맨 부터 만들어서인지

계속해서 마블이나 DC코믹스의 영웅들을 제작하고 있네요^^;

 

▲ 마블코믹스의 토르(아토블럭에서는 저작권때문인지 망치달인으로 불려요) 모습이에요 ▲

보통 블럭 개수가 130pcs인데 비해 토르는 150pcs네요~~ 망치때문인듯^^;

 

항상 그래왔듯이 블럭이 잘 들어있나 확인도 하고 중간에 블럭을 찾아 헤메지 않기 위해

블럭정리부터 시작했어요^^

블럭 수가 많아서인지 블럭을 종류별로 정리하는것도 10분이나 걸리네요^^

 

블럭 정리 후 약 10단계로 구성된 조립설명서를 보며 아토블럭 토르를 제작했어요~

 나노블럭의 원조가 LOZ라서 그런지 헬멧부분이랑 망치부분 결속력이 조금 약한듯 느껴지네요!

 

약 30분의 제작시간이 걸려 완성한 아토블럭 토르(망치달인)의 모습이에요~

아토블럭답게 귀여우면서도 망치, 헬멧 등 디테일이 살아있답니다^^

 

지금까지 취미생활을 즐기며 수집해온 아토블럭이에요~

이번에 토르를 추가하면서 아토블럭 콜렉션이 총 5개가 되었네요!

수집해놓으면 귀엽기도 하면서 퇴근 후 유일한 취미활동도 제공해주고^^

개당 가격이 5천원 미만으로 저렴하기도 해서 아마도 계속해서 수집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