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취미생활

[아토블럭] 녹색달인 제작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참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는 아토블럭 제작 4번째 시간으로

녹색달인(저작권때문에 헐크가 이름을 잃어버렸네요 ㅠㅠ)을 제작해보았어요~

아토블럭은 나노블럭의 일종으로 LOZ가 정품이라고 하니 짝퉁이 되겠죠^^;

그래도 개인적으로 제작도 쉽고 제작해놓으면 귀염 포텐터지는

아토블럭을 좋아한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5개를 한번에 구입한 아토블럭 중 녹색블럭의 모습이에요

이름은 녹색블럭이지만 딱봐도 헐크로 알겠죠?^^

 

아토블럭 상자를 개봉해보면 130pcs 이상의 나노블럭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블럭 하나의 크기가 1cm가 채 안될정도로 작고 종류도 다양하기때문에

본격적인 조립에 들어가기 전 종류별로 블럭을 정리해보았어요~

정리를 안해놓고 조립을 시작하면 중간에 해맬수 있기때문에

블럭 조립 전 정리해놓는걸 추천드려요~

 

본격적인 조립에 들어가기 전 설명서를 한번 훑어봤어요~

대부분의 아토블럭이 10단계 정도로 이루어져있는듯 해요!

 

▲ 조립설명서를 보며 약 30분(정리시간 제외) 정도 걸려 만든 아토블럭 녹색달인 모습이에요

설명서가 단계별로 잘 정리되어있기때문에 크게 어렵진 않네요~

 

영화에서 보던 헐크처럼 우락부락하진 않지만 귀여운 헐크가 완성되었어요~

만들어 놓고 보니 정면보다는 측면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아토블럭 콜렉션에 녹색달인 추가~

대략 5cm 정도 높이로 나노블럭 이름에 걸맞게 앙증맞게 생겨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