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와 갈만한곳] 어린이대공원 100배 즐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AI 여파로 동물원 관람을 제한하였던 어린이대공원이 4월 4일부터 재개장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아이와 함꼐 동물구경을 하러 갔어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 분수도 재가동되고 있어 한달 전 방문했을때보다

즐길거리가 한층 많아졌네요^^

지금부터 어린이 대공원의 즐길거리에 빠져볼께요!

AI여파가 남아있어 조류관은 재개장을 하지 않았지만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수 있었어요!

어린이 대공원 동물원에서 만날수 있는 동물로는 사자, 호랑이, 표범, 반달곰 등 육식동물과

코끼리, 얼룩말, 사슴 등 초식동물 등 다양한 동물을 볼수 있어요!

책중에서도 동물책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좀처럼 동물원을 떠날생각을 안하네요^^;

어린이대공원에서는 식물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장소에 나무와 풀, 꽃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

꽃을 비롯한 식물이 주는 아름다움도 느껴볼수 있어요!

때마침 봄꽃축제 기간(2014. 4. 5 ~ 5. 6)이라 더 많은 꽃들을 볼수 있었어요!

아이도 꽃이 좋은지 꽃향기를 맡아보고 집중해서 보네요^^;

어린이대공원 곳곳에 다양한 전시물과 특이한 모양의 건축물들이 많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화장실도 귀여운 버섯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어린이대공원은 아이들의 천국답게 아이들이 놀기좋은 놀이시설이 많아요^^

아직 놀이공원은 공사중이지만 놀이공원까지 완공되면 더욱 즐길거리가 많아질듯 싶네요!

따듯한 봄이되니 분수도 재가동 되고있어 어린이대공원의 즐길거리가 한층 풍성해졌네요!!

동물원도 재개장했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