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씨푸드퐁듀 한정판 통새우 퐁듀(곡물도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우연한 기회에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을 받게되어

가족과 함께 피자를 먹기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씨푸드 퐁듀 200만판 돌파기념으로 10월1일~10월22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트리플 에디션 통새우 퐁듀를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트리플에디션은

씨푸드 퐁듀에 토핑되는 홍게살, 통새우, 통관자 중 원하는 토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토핑만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조금은 특이한 한정 메뉴네요^^

 

▲ 도미노피자 한정메뉴 통새우퐁듀_곡물도우(가격 : 34,900원)의 모습이에요

피자 이곳~ 저곳~을 살펴봐도 통새우만 보일정도로

엄청난 양의 통새우가 토핑되어있었어요!!

 

피자 한조각 당 통새우가 3개씩 들어있으니 총 24개의 통새우가 토핑되어있네요~

주 토핑으로 새우만 들어있기때문에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고,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식감을 즐기기 충분했답니다^^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도우를 맛보기 위해 무려 2,000원을 투자한 곡물도우의 뒷태에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왈~ 보리, 현미, 찰현미, 대두, 찹쌀 등 15가지 국내산 곡물로 만들어져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하다고 하네요~

워낙 소스맛이 강한 통새우 퐁듀라서 그런지 곡물도우의 고소함은 느끼기 어려웠지만

쫄깃함은 충분히 느낄수 있었어요~

특히 밀가루도우보다는 건강에 덜 해로울거라는 말도안되는 생각도 해봤네요!!

 

지금까지 약 20여일간 한정판매하는 도미노 피자 통새우 퐁듀 시식후기였어요~

원하는 토핑을 잔뜩 올린 피자를 맛볼수 있다는 점은 참~ 기발하였고 맛있게 먹긴하였지만...

메인이라고 할수있는 토핑이 하나기때문에 먹어갈수록 질리는 느낌이 들긴 들었네요^^

어쨋든...원하는 토핑을 실컨 먹을수 있고 한정메뉴인만큼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