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 즐길거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등 놀이동산을 가면 놀이기구를 이용하는데 제약이 많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시설들이 많더라고요^^

저번주 주말에 만 2살이 안된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를 갔었는데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나들이를 즐기고 왔어요^^

지금부터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에버랜드의 즐길거리를 알아볼께요! 

 

1. 사파리와 다양한 동물 친구들 즐기기

 

에버랜드에 가면 꼭 이용해야되는 시설 중 하나는 버스를 타고 가까이서 곰, 호랑이, 사자등을

살펴볼수 있는 사파리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조금 오래 기다려야되는점이 아쉽지만 나이나 키 제한없이 이용할수 있어 자녀와 즐기기에

최고인거 같아요! 

또한 에버랜드는 사파리 이외에도 동물을 볼수 있는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2. 다양한 시설과 사진 포인트

 

아이들과 즐길수 있는 놀이시설이 한정적이긴 하지만 보호자 동반으로 이용할수 있는

놀이시설들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성인이 타기에는 재미가 조금 떨어져서인지 줄도 짧아서 이용하기도 수월하네요!

 

회전 목마와 배타고 빙빙도는 놀이기군데 어른들은 어지러워하는데 아이들은 은근히 잘타네요

찾아보면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으니 잘 찾아서 즐겨보세요!!

 

이런 놀이기구 외에도 아이들의 추억을 남겨줄수 있는 사진포인트가 곳곳에 위치해 있어

사진 찍다가 하루를 다 보낸거 같아요;;

물론 아이와 방문하면 성인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는 못타지만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이제 따듯한 봄인데 주말에 집에 있지말고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