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길동 저렴한 갈비집 더떠블수제갈비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모임으로 길동에 오픈한 더떠블수제갈비에 방문했어요!

이날 방문한 더떠블 수제갈비는 그냥가도 3만3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돼지갈비 6인분(1.2kg)을 먹을수 있는 저렴한 갈비집이지만

친구가 소셜켜머스로 구입하고 방문하여 3만원도 안되는 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돼지갈비를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네요^^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인지 쾌적한 분위기의 더떠블 수제갈비집 모습이에요

샐러드바도 있어 반찬도 눈치보지 않고 실컨먹을수 있답니다.

 

▲ 더떠블 수제갈비의 메뉴판이에요

요즘 1+1 타입의 소고기집은 여기저기 많이 생겼는데

돼지갈비도 저렴한 곳이 생기니 소비자입장에서는 참 좋네요^^

 

▲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쿠폰을 보여주고 음식을 주문하니 몇가지 반찬이 나왔어요

특별한 반찬은 없었지만 돼지갈비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답니다.

 

▲ 총 1.2kg의 돼지갈비의 모습이에요

양념이 갈비 곳곳에 잘 배여있는 모습이 식감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어요^^

 

▲ 잘 익은 돼지갈비 한점을 깻잎에 싸서 먹어봤어요

갈비의 식감도 부드러웠고 처음 보여졌던 비주얼과 같이 갈비에 양념이 잘 배여있어

저렴한 가격에도 맛있는 갈비를 실컨 먹을수 있었답니다.

 

더떠블 수제갈비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347-13

친구가 소셜커머스 쿠폰이 있어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된 길동의 더떠블수제갈비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이 나쁘지 않아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게 될듯 싶어졌어요!

돼지갈비가 실컨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