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하남시 맛집 기와집 양대창센터 방문기 (since 197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기와집 양.대창센터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기와집은 예전부터 맛집으로 이름 꽤나 날리던 음식점이랍니다^^

 

▲ 대창이 너무나도 맛있는 기와집의 모습이에요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원래 있던자리에 공사 현장이 생겨 적잔히 당황했지만

다행히도 멀지 않은곳에 자리를 옮겨 맛있는 양과 대창을 맛볼수 있었어요~

 

▲ 기와집 양대창의 메뉴판이에요

음식의 가격대가 조금 높다는 단점이 있지만

음식... 특히 대창의 맛은 끝내주는 집이랍니다!

 

▲ 기와집의 기본적인 밑반찬이에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밑반찬이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특히 매콤한 동치미는 양과 대창과의 궁합이 잘 맞아 계속 리필해서 먹게 되었어요^^

 

▲ 양과 대창, 서비스로 나온 염통까지 불판위에 올려놓고 열심히 구웠어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까지 맛있게 느껴져 잘 익기도 전에 젓가락이 다가갔답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대창부터 먹고싶었지만 염통이 가장 먼저 익기때문에

염통부터 맛을 보았어요

비록 대창이 익기 전 에피타이져로 먹은 염통이였지만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 염통을 먹으며 술을 한잔 곁들이다 보니 어느세 대창도 맛있게 익었어요 

 

▲ 노릇노릇 잘 구워진 양과 대창을 골라 기와집 특제소스에 찍어 맛보았어요

부드러운 양과 대창의 담백한 맛에 특제소스의 매콤함이 더해져 맛의 끝판왕을 만날수 있었어요

앞서도 말했지만 기와집의 양대창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을 제외하면

어디하나 흠잡을곳 없는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 소스만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채소를 곁들여도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기와집 주소 : 경기 하남시 감일동 212-1

 

음식점 위치가 변하고 세월이 흐르면 음식 맛이 변할수도 있는데

오랫만에 방문한 기와집에서는 변함없이 맛있는 양대창을 맛볼수 있어

행복한 주말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그럼 즐거운 맛집 여행하시기를 바라며 기와집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