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광명 웰빙 쌈밥집 하얀집 쌈밥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참 뜨고있는 도심속 관광지 광명동굴에 다녀오다가

광명시 밤일마을에 위치해있는 하얀집 쌈밥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광명동굴을 오르내리며 운동을 한만큼 건강한 음식을 먹기위해 쌈밥집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음식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 기분좋은 점심식사를 즐길수 있었답니다^^

 

▲ 하얀집 쌈밥의 모습이에요

하얀집 쌈밥이라는 상호에 걸맞게 음식점 외관이 온통 하얀색으로 칠해져 있었어요^^;

 

▲ 하얀집 쌈밥의 메뉴판이에요

일반적인 제육쌈밥부터 특이한 불닭쌈밥까지 다양한 쌈밥정식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여러 쌈밥집을 다녀봤지만 불닭과 쌈밥의 조합은 처음 봤기때문에 먹어보고 싶었지만

처음 방문한 쌈밥집인만큼 무난한 제육 쌈밥을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시식 메뉴 ☞ 매콤효소 제육볶음 쌈밥정식 (가격 : 14,000원)

 

▲ 제육볶음 쌈밥 정식에 포함되어있는 기본 밑반찬 모습이에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듯한 다양한 쌈채소와 양념게장을 비롯한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일단 쌈채소들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싱싱하게 느껴졌고

밑반찬들이 대체적으로 맛있게 느껴졌어요~

 

▲ 제육볶음 쌈밥정식에 포함되어있는 된장찌게의 모습이에요

된장찌게는 여느 가게들과 비슷한 그냥 된장찌게 맛이였어요^^;

 

▲ 정식에 포함되어있는 우렁 강된장의 모습이에요

쫄깃한 식감의 우렁이와 짜지 않은 된장이 만나 제법 맛있었지만

양이 별로 많지 않은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참고로 사진은 제육 쌈밥정식 3인분에 나온 우렁 강된장의 모습이랍니다

 

▲ 쌈밥정식에 포함된 새싹 웰빙 비빔밥의 모습이에요

새싹웰빙 비빔밥이 나왔을때 왠지 쌈밥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쌈채소와 어우러져 꽤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 하얀집 쌈밥에서 쌈밥정식을 시키면 무조건 나오는 고등어 구이의 모습이에요

어린이 입맛을 소유하고 있어 생선의 비린맛을 싫어하는데도 불구하고

비린맛이 별로 나지 않으면서 담백하여 맛있게 먹었네요~

 

▲ 제육 쌈밥정식의 메인 제육볶음의 모습이에요

제육볶음을 단독으로 먹었을때 조금은 퍽퍽하게 느껴져 아쉬웠지만

쌈채소에 싸먹으면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하얀집 쌈밥 주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493-1]

 

하얀집 쌈밥에서 제육볶음 쌈밥을 먹어본 결과 다양한 음식이 나왔고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점심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단 ~ 특별히 맛있었던 음식은 없어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하게 느껴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