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명일동 레스토랑 요리사의 정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명일동 맛집인 주양쇼핑 돈가스를 먹기위해 방문했다가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일에 딱걸려 눈물을 흘리며 돌아서게 되었어요~

목적지를 잃은채 아이 손을 잡고 명일동을 방황하다가

'요리사의 정원'이라는 멋들어진 상호의 레스토랑을 발견하였고

이왕 명일동에 온거 점심을 해결하고 가자라는 마음가짐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을정도로 밝은분위기가 매력적인 요리사의 정원 모습이에요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볼수 있도록 개방형 주방이 레스토랑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왠지 위생적으로도 괜찮을듯한 생각도 들었네요^^

 

▲ 요리사의 정원 메뉴판의 모습이에요

사진을 찍을때는 잘 보일줄 알고 찍었는데 글씨가 작아 잘 보일지 모르겠네요^^;

어쨋든 음식이 아무리 맛잇고 분위기가 좋아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웠겠지만

런치세트에 피자를 곁들이니 5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레스토랑 음식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 식전 빵과 피클의 모습

런치세트 (3만원 - 그린셀러드 + 리조또 + 커피)와 베이컨피자(1만2천원)을 주문하였더니

정장을 말끔히 차려입은 종업원 분이 식전빵을 가져다 주었어요~

겉은 조금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식전빵이 제법 맛있게 느껴졌어요~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그린샐러드의 모습이에요

양상추, 올리브, 토마토 위에 체다치즈가 올려진 그린샐러드는

사람에 따라 느끼할수도 있는 파스타, 리조또에 곁들여 먹으면 제법 괜찮답니다.

하지만 배가고픈 상황이라 리조또, 파스타가 나오기도전 다 먹어버렸네요^^;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chicken risotto의 모습이에요

밥과 닭고기에 크림소스가 올려져 느끼할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고소하면서도 담백하여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레스토랑 상호를 요리사의 정원으로 지을만 한 맛이였어요^^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Seafood cream 파스타의 모습이에요

리조또에 크림소스가 올라가기때문에 토마토 소스 파스타로 먹으려 했지만

끝까지 크림소스가 좋다는 아이덕분에~ 파스타도 크림파스타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아이는 4살이여서 아직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의 차이를 구분 못할듯 해요 ㅠㅠ

 

크림파스타 역시 느끼하지 않은 크림소스와 탱글한 면발이 잘 조화를 이루웠고

그위로 조개류와 새우 등 풍부한 해산물이 올려져 맛있게 먹었답니다.

 

런치세트에 추가로 주문한 Bacon Pizza의 모습이에요

얇고 바삭한 도우 위로 베이컨과 올리브, 체다치즈가 올라가 있는 피자로

도우가 얇고 바삭하여 치즈가 듬뿍 올라갔는데도 불구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었어요!

 

하지만 런치세트의 양이 많아 이미 배는 포화상태였기때문에 1 ~ 2조각 먹고 남기자

깔끔한 포장용기로 포장해주어서 배가 꺼진후 집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참고로 도우가 얇아서인지 피자가 식어도 맛있었어요~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아이스커피와 커피의 모습이에요

런치세트가 2인 메뉴였기때문에 후식으로 커피 또는 주스 2잔이 제공되는데

친절하신 사장님이 아이를 보고 주스까지 가져다 주셔서

느긋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었답니다.

 

▲ 요리사의 정원 주소 : 서울 강동구 명일동 48-1 4h빌딩 2층

 

지금까지 명일동 레스토랑 요리사의 정원 방문기였어요~

레스토랑 분위기 만큼이나 음식도 깔끔하게 나와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았고

가격대비 음식 맛과 양이 괜찮아서 기분좋은 점심식사를 즐길수 있었어요.

특히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고 매장이 넓어 여유롭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 있어

참 좋았던 레스토랑으로 기억되는 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