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군산 맛집 부활냉면·감자탕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군산 고우당에 놀러갔다가

군산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부활냉면·감자탕에서 점심을 먹게되었어요~

 

▲ 군산 고우당 근처에 위치한 부활냉면·감자탕의 모습이에요

점심시간이였기때문에 간단하게 냉면을 먹을까? 배부르게 감자탕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워낙 배가고픈 상태였기때문에 감자탕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 군산  부활냉면·감자탕의 메뉴판이에요

맛집 프리미엄이 붙어서인지 가격은 그다지 저렴해보이진 않네요^^;

 

▲ 감자탕 전골(大)를 주문하니 7가지의 밑반찬이 차려졌어요

밑반찬은 대체적으로 맛있었는데 양념이 거의 없는데도 불구하고 어묵이 가장 맛있었어요!

 

▲ 고기와 당면, 각종 야채들이 수북히 쌓인 감자탕의 모습이에요

배가 고픈 상태라서 감자탕 전골(大)를 주문하였는데 

감자탕의 양을 보니 괜히 욕심냈다는 후회가 밀려오네요 ㅠㅠ

 

군산 맛집이라고 하는 부활냉면의 감자탕 전골 특징을 요약해보자면

여느 감자탕집의 감자탕과 비교하여 엄청 맛있다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해보였어요~

하지만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얼큰하면서 고소한 맛이 개성있게 느껴졌고

살이 토실토실하게 붙은 고기의 양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점이 특징이였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고나니 움직이기 불편할정도로 배가 나와버렸네요~

어쨋든 감자탕을 먹은 넙적한 냄비에 밥과 양념, 날치알을 넣고 볶아주는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부활냉면에서 감자탕을 먹어본 결과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2%정도 부족하게 느껴졌지만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감자탕 특유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고,

살이 통통하게 오른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던 점이 참 좋았던 음식점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