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천호동 찰스치킨 찰스에이플세트 배달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달리 길었던 일주일을 마감하는 불금을 맞이하여

치킨에 맥주를 먹기위해 배달어플을 검색하다가

치킨 한마리 가격에 무려 4가지 종류의 치킨과 장난감을 주는

찰스치킨 찰스에이플세트(19,900원)를 발견하여 배달을 시켜보았어요!

참고로 배달시킨 매장은 찰스치킨 천호점이랍니다~

 

장난감을 주는 마케팅 때문인지 배달이 오래걸린다고 하더니

주문한지 30분 후 도착한 찰스치킨 찰스에이플세트 모습이에요!

퀄리티가 괜찮아 보이는 장난감에도 놀랐지만 기다란 치킨 박스에도 놀랐네요^^;

 

장난감을 보고 흥분한 아이덕분에 배고픔은 미뤄두고 먼저 장난감 포장을 풀어줬어요!

파이즈 라이팅 가면이라고 하는 장난감이였는데 괜스레 가격이 궁금해져 인터넷을 찾아보니

원래 가격은 만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어쨋든 배터리를 넣으면 불빛도 들어오고 목소리도 변하고 퀄리티가 꽤 괜찮네요~

 

아무리 장난감 퀄리티가 좋더라도 치킨이 형편없으면 배달시키지 않겠죠!?

장난감은 아이에게 놀라고 건내주고 찰스치킨 찰스에이플세트를 개봉해 보았어요!

치킨 2마리를 후라이드, 허니아일랜드, 간장치킨, 양념치킨 네종류로 나눠놨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먹기도 전에 뿌듯해지네요~^^

 

찰스에이플세트의 양념치킨 모습이에요!

치킨에 살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달달한 양념과 잘 어우러져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네요!

 

찰스에이플세트 후라이드 치킨 모습이에요!

튀김이 바삭해 다른 소스보다 소금과 궁합이 잘 맞았어요!

 

조금 실망스러웠던 찰스에이플세트의 허니 아일랜드 모습이에요!

후라이드 치킨에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놓은 치킨으로

맛도 맛이지만 후라이드 치킨과 별 차이를 못느꼈어요~

 

마지막으로 찰스에이플세트의 간장치킨 모습이에요!

그럭저럭 맛은 괜찮지만 간장치킨 특유의 짭짤함은 조금 떨어지는듯 하네요~

 

지금까지 찰스치킨 천호점의 찰스에이플세트 배달 후기였어요!

장난감 퀄리티도 괜찮고 왠만한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두마리 네가지 종류의 치킨을

즐길수 있는 점은 참 좋았지만 허니 아일랜드와 간장치킨 맛이 조금 아쉬웠네요~

참고로 양이 많으니 사람이 많을때 시키면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