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을수 있는 푸른목장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높은 몸값으로 어지간해서는 먹기힘든 소고기를 저렴한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천호동 푸른목장에 다녀왔어요~

동네에서는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곳으로 꽤 유명세를 타고 있어

방문할때마다 긴줄로 인하여 발길을 돌리곤 했었는데,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한 ~ 두자리가 남아있어 겨우 먹을수 있었네요^^;

 

[푸른목장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314-37]

▲ 천호공원 근처에 위치해있는 푸른목장의 모습이에요!

제 경우에는 주말에 방문했었는데 저녁 6시 이후로는 긴 줄을 서야하기때문에

방문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되도록 6시 이전에 방문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 천호동 푸른목장의 메뉴판이에요! ▲

푸른목장에서는 주로 한우 한마리 2근 (가격 : 7만원)

또는 소한마리 2근 (가격 : 4만원 - 미국산)을 먹는경우가 많은데

생각같아서는 한우 한마리를 먹고싶었지만 주머니 사정 상 미국산 소한마리를 먹게되었네요^^

 

메뉴를 주문하였더니 간단한 상차림이 이루어졌어요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를 비롯하여 쌈채소, 밑반찬은 계속해서 리필하여 먹을수 있으니

방문하게 되시면 아끼지 말고 팍팍 드세요~!

 

▲ 상차림이 이루어지자마자 주문한 소한마리(미국산)가 나왔어요

비록 미국산 소고기이긴 하지만 4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살짝 익혀 먹을수 있는 우삼겹부터 갈비살, 토시살, 등심까지

소고기의 맛있는 부위들이 총집합하여 먹기전 부터 군침이 돌았네요~

 

▲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자마자 열심히 구워먹었어요

주머니 사정상 미국산 소고기를 먹었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았고

왜이렇게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이해가 되었어요~

 

▲ 고기를 먹은 후 매콤하면서 시원한 비빔냉면으로 마무리를 하였어요

가격은 4천원으로 고기를 먹은 후 텁텁한 입을 마무리하는데 딱 좋았네요~

 

푸른목장 앞을 지날때 저렴한 가격때문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방문하여 먹어본 결과 저렴한 가격은 두말 할 나위가 없었고

정말 높은등급의 소고기는 아닐지라도 가격대비 퀄리티가 매우 괜찮아서

소고기가 생각날때 종종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되었네요~!

나름 품질이 괜찮은 소고기를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푸른목장에 방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듯해요^^ 이상 푸른목장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