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속초 동명항 맛집 홍대포 해천탕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떠난 속초여행 2번째날 밤 저녁식사 메뉴로 각종 해산물이 가득히 들어있는

해천탕으로 결정하고 동명항 입구에 위치한 골든타워 7층에 있는 홍대포에 방문했어요!

 

홍대포 맞은편에 위치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한손에 아이를 안고 가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엉망으로 나와버렸어요ㅜㅜ

어쨋든 홍대포가 위치해있는 골든타워는 속초 맛집으로 꽤나 유명세를 타고있는

비치크랩도 입점해 있어 속초여행 첫날밤과 두번째 밤까지 두번 연속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속초 홍대포의 메뉴판이에요!

방문하기 전부터 해천탕을 먹기로 결정하고 왔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더라면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에 애를 먹을뻔했네요^^;

 

홍대포에 자리를 잡고 앉아 해천탕을 주문하였더니

두부를 비롯한 몇가지 밑반찬과 소금, 와사비장, 초장을 담을수 있는 소스그릇이 나왔어요!

다른 음식점들에 비해 반찬은 간소한 편이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터라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해천탕 中 (가격 : 80,000원)이 나왔어요~!

전복과 문어, 가리비 등 엄청난 해산물이 한가득 담겨진 비주얼이

다시봐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어떻게 먹어야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먹기좋은 크기로 잘 잘라주셨어요!

 

해천탕이 잘 익기를 기다린 후 재료를 하나하나 꺼내어 먹어보았어요~

전복죽은 몇번 먹어봤어도 전복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은 없었고,

문어는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초장과 함께 먹으면 꽤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해산물이 들어있는 육수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문어와 전복, 홍합을 어느정도 먹다보니 풍부한 해산물속에 가려져있던

닭 한마리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닭도 그럭저럭 맛있네요^^

 

속초 홍대포에서 해천탕을 먹어본 결과 가격은 조금 높은듯 느껴졌지만

문어, 전복 등 풍부한 해산물과 함께 닭 한마리가 들어가 있어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국물 맛이 끝내줘서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속초에 방문한다면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인듯 싶네요~

이상 속초 홍대포의 해천탕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