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속초 맛집 비치크랩 모듬 회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속초 동명항 입구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적 있는 맛집 비치크랩에 다녀왔어요!

비치크랩은 원래 대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아쉬운대로 모듬회세트를 먹게되었네요^^;

 

동명항 입구에 도착하면 대로변에 우뚝서있는 비치크랩 건물을 볼수 있어요~

대게 맛집답게 커다란 대게가 건물 벽에 매달려 있네요^^

 

비치크랩은 1층에서 메뉴를 선택한 후 2층 또는 3층에서 시사를 할수 있는데

평일에는 2층 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생각같아서는 대게를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었지만 대게가 포함된 메뉴 최소가격이

15만원부터 시작하기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모듬회 세트로 만족할수밖에 없었어요 ㅠㅠ

 

1층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으니 물회, 꽁치구이, 튀김, 순대, 소라, 새우 등

말로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수많은 수십가지의 스끼다시가 등장하였어요!

특히 대부분의 스끼다시들은 리필이 가능하기때문에

다양한 밑반찬으로만도 배 터질정도로 먹을수 있네요!

 

스끼다시와 함께 술을 한잔 마시고 있으니 조금 오랜 시간이 지나

모듬회 대(가격 : 12만원)가 등장했어요!

서울에서 먹었던 회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 보였지만 양이 엄청나게 많았고

바닷가에 접해있는 속초답게 회가 씽씽하여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참고로 4인기준 모듬회 소(8만원)를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듯 해요~

 

회를 다 먹으면 회에 들어있던 광어를 넣은 매운탕도 맛볼수 있어요!

갖은야채와 통통한 광어, 얼큰한 국물이 잘 어우러져 배가불러도 매운탕은 꼭 맛보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속초 맛집으로 꽤 유명한 비치크랩 방문기였어요!

대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서민인 저로써는 모듬회에 만족해야했지만

스끼다시가 많이 나와 다양한 맛을 볼수 있었고 회 양이 상당하여 싱싱한 회를

배터지게 먹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서울에 비해 대게와 회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점은 아쉬웠네요~

이상 속초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비치크랩 모듬회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