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미사리 맛집 몽뜨 화덕피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쉬워서 미사리에 위치한 중아트 갤러리에 들러

가구 구경과 공짜 커피를 마시고 점심을 먹기위해 근처에 있는 몽뜨 화덕피자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몇달이 지나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은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엄청난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데도

차를 세우기 어려울정도로 주차장이 꽉 차 있었어요!

물론 음식점에서 자리를 잡고 앉기까지도 대기표를 받고 30분이란 시간을 기다려야 했네요 ㅠㅠ

 

몽뜨 화덕피자 메뉴판이에요!

책자로 구성된 메뉴판도 있었지만 매장 입구에 위치한 수기로 작성한 메뉴판이

한눈에 보기 쉬워 사진을 찍어봤어요!

대부분의 음식 가격대가 크게 비싸지 않아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음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메뉴선택의 고민에 빠졌다가

크리스마스 가족의 점심을 책임질 메뉴로 2인 SET(32,000원)를 주문하였어요!

음식이 고민될때는 아무래도 세트메뉴가 최고인듯 하네요~~^^;

(2인세트 구성 : 피자 + 파스타 or 리조또 + 가든샐러드 + 마늘빵 + 음료2잔)

 

2인 SET 중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음식은 마늘빵과 음료(탄산음료)였어요!

마늘빵이 맛있긴 한데 양이 너무 적어 아쉬웠네요~

 

마늘빵 양에 실망하고 있을때쯤 엄청난 양의 가든 샐러드가 나왔어요!

2인 세트가 사람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하네요^^;;

가든샐러드는 양이 엄청 푸짐하여 세트에 포함된 마지막 음식인 피자가 나올때까지도

풍족하게 먹을수 있었고, 채소도 신선하고 맛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오리엔탈 소스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점이 참 좋았답니다.

 

가든 샐러드를 맛있게 먹고있을때쯤 토마토 해물 리조또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를 먹고싶었지만 아이에게 면보다는 밥을 먹이고 싶은 마음에

토마토 해물 리조또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토마토 해물 리조또는 해산물이 조금 부족하게 들어있는듯 하여 아쉬웠지만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여 가든샐러드와 마찬가지로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었어요!

 

드디어 몽뜨 화덕피자 2인세트 메뉴에서 메인음식이라고 할수 있는 갈릭 고르곤졸라가 나왔어요!

화덕에서 구워진 후 바로 나와 치즈의 늘어짐도 엄청났고

기름기도 쭉 빠져 담백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요근래 먹었던 피자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듯 하네요~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기 아쉬워 중아트 갤러리에 갔다가 계획에도 없던

미사리 몽뜨 화덕피자에 방문하게 되었지만 양이면 양,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모두 만족스러워서 가족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점심타임을 보낼수 있었어요!

특히 갈릭고르곤졸라는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 몽뜨 화덕피자 개인적인 평가 (2인 세트) -

 

가격 : ★★★                                            맛 :  ★★★★ 

양 : ★★☆                                          분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