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수원 착한가격의 옛스러운 칼국수집 넝쿨 잔치국수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원 화성 행궁 근처에 외근을 나가서 점심을 먹기위해 돌아다니다가

입간판에 쓰여있는 저렴한 가격에 끌려 넝쿨 잔치국수라는 음식점에 방문했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한 넝쿨 잔치국수집으로 내려가는길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인테리어가 특이하여 사진을 찍어봤어요!

두서없이 꾸며져있긴 하지만 주인 아줌마와 아저씨가 열씸히 꾸며놓으신 듯 보여지네요^^;

 

지하1층으로 내려와 넝쿨 잔치국수집에 들어서니

요즘은 보기 힘들어진 옛스러운 음식점 분위기가 펼쳐졌어요!

오래된 물건들 만큼이나 국수집 인테리어도 옛스러워 보이네요~

 

옛스러운 인테리어만큼 가격도 예전에 멈춰버린듯한 느낌이였어요!

손칼국수 3,000원(학생 2,500원) 잔치국수 3,000원 등 무섭게 치솟고있는

요즘 점심값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한끼를 때울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약 5분정도 지나자 3,000원 짜리 칼국수가 나왔어요!

비록 반찬은 김치 하나뿐이였지만 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답지 않게

양도 푸짐하고 이런 저런 재료도 많이 들어가있는 칼국수가 나왔어요~

 

특히 칼국수에 들어있는 계란의 모습이 특이했어요~

보통 알고명(지단) 형태로 데코레이션 되어있는 칼국수는 가끔 봤었는데

넝쿨 잔치국수의 칼국수에는 삶은 달걀과 계란 후라이의 중간상태로 들어있네요^^;

어쨋든 3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칼국수를 먹을수 있어

기분 좋은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방문 결과 넝쿨 잔치국수는 찾아다니면서 먹을만한 맛집은 아닌듯 보여지지만

60대 정도 되어보이시는 사장님의 취향을 반영한 음식점 분위기도 조금은 특이하게 느껴졌고

3,0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좋은 칼국수를 먹을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화성 행궁 근처를 지나실일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 싶네요!

이상 수원 화성행궁 근처에 있는 넝쿨 잔치국수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