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2015년 1월 맥도날드 해피밀 마다가스카의 펭귄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점심을 먹기위해 맥도날드에 들렀다가

점심도 저렴하게 먹을겸, 아이에게 장난감도 선물할 겸 하여 해피밀 세트를 구입했어요!

장난감을 받고 아이가 좋아할 모습을 생각하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2015년 1월 첫 해피밀 장난감은 마다가스카의 펭귄 이에요!

사진은 쫌 흐리게 나왔지만 해피밀 장난감 진열장 윗줄에 있는

[1. 코왈스키 발사기, 2. 타이어 속 스키퍼, 3. 리코와 물고기, 4. 액션 프라이빗]

지금 당장 ~ 1월 16일까지 구입이 가능한 해피밀 장난감이고,

밑에줄에 있는 [5. 펭귄 망원경, 6. 펭귄 잠만경, 7.리코의 마스크발사기, 8. 스키퍼]

1월 16일부터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점심시간이라 긴줄을 서서 구입해온 해피밀 세트의 모습이에요!

기나긴 오후시간을 버텨야할 직장인의 점심으로는 부족하기 그지없지만

아이에게 장난감을 줘야된다는 일념 하나로 구입하게 된 해피밀 세트네요^^

 

어쨋든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도 해결하고 아이에게 선물도 할수 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해피밀은 최고인듯 싶어요~~

 

정성스럽게(?) 비닐로 포장되어있는 마다가스카의 펭귄 1번 코왈스키 발사기의 모습이에요!

어떤 장난감이 좋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가장 커 보이는 장난감으로 구입했어요^^

 

퇴근을 하자마자 집으로 달려와 아이에게 선물로 안겨준 후 비닐을 뜯어 사진을 찍었어요!

참고로 이번에 구입해온 1번 코왈스키 발사기는 옆에 버튼을 누르면 미사일이 나가고

그외 해피밀 장난감들도 저마다의 기능이 있네요!!

 

항상 좋은 품질을 유지하는 해피밀 장난감 답게 이번 해피밀 마다가스카의 펭귄 장난감도

좋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고 아이도 너무 좋아하여 전세트를 모아보고 싶어지네요!

이상 2015년 첫 해피밀 장난감 마다가스카의 펭귄 구입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