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KFC 신메뉴 징거더블다운킹 버거팩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FC 신메뉴 징거더블다운킹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랫만에 KFC에 들러 징거더블다운킹 버거팩을 구입해왔어요!

집 근처에 KFC가 없어 지하철을 타고 가서 신메뉴를 구입해왔네요^^;

 

KFC 징거더블다운킹 버거팩(12,000원)은 이번에 새롭게 나온 징거더블다운킹과

징거버거, 감자튀김 한개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징거더블 다운킹은 일반 햄버거와 다르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네요~

 

징거더블다운킹에대해 대략적인 정보는 알고있었지만 버거가 포장되어있는 박스를 열어보니

야채, 과일따윈 전혀 없는 육류로만 구성되어있는 버거였어요!

 

징거더블다운킹은 햄버거 빵 대신 징거필렛 2장이 이용되었고

그 사이에 베이컨과 비프패티, 소스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육류만으로 구성되어 퍽퍽할듯 보여졌지만 치킨, 비프, 포크와 바비큐 소스,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나름 괜찮은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맛도 괜찮았지만 징거더블다운킹 하나만으로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점이 좋았네요!

 

징거더블다운킹 버거팩에 함께 구성되어있는 징거버거도 먹어보았어요!

예전에는 징거버거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징거더블다운킹을 먹은 후 징거버거를 먹었더니

맛도 밍밍하게 느껴지고 징거더블다운킹과 맛의 차이가 많이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론 징거버거보다 이번 신메뉴인 징거더블다운킹이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징거더블다운킹 단품가격이 6,900원으로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하였지만

KFC의 신제품 답게 햄버거 빵 대신 치킨패티를 이용하여 버거를 구성한 점이

맛과 비주얼, 구성에서 특이하게 느껴졌고 나름 맛도 좋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햄버거 가격이 자꾸 높아지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독특한 맛을 느껴볼수 있는 버거인만큼

햄버거 매니아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이상 KFC 신메뉴 징거더블다운킹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