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헬로키티(마이멜로디) 한정판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맥도날드가 헬로키티 한정판으로 핫하네요~

진작 알았더라면 11월 28일 맥도날드에 방문해 헬로키티 한정판 스페셜에디션을 구입하였겠지만

그 다음날인 29일 맥도날드 앞을 지나다 우연히 알게되어 스페셜 에디션은 구입하지 못했어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검색해보았더니

[마이멜로디, 턱시도샘, 폼폼푸린, 케로케로 케로피, 배드 바츠마루, 몽키치]

총 6종류의 헬로키티 한정판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평소 헬로키티에는 관심조차 가지고 있지 않았기때문에

구입할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던 끝에 구입해온 마이 멜로디의 모습이에요!

헬로키티라고 적힌 빨간 상자에 맥도날드 상표가 인쇄되어 있었고

상자 안에는 빨간색의 헬로키티(마이멜로디)가 들어있었어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구입하면 5,000원에 구입할수 있는데 가격대비 퀄리티는 괜찮네요~

 

마이 멜로디의 앞면과 뒷면 모습이에요!

아이에게 선물로 주었더니 남자아이라 그런지 조금 가지고 놀다가 던져버려

인테리어 소품으로 전락해버렸지만 나름 한정판이니 소중하게 보관해야겠죠?!^^

 

맥도날드 한정판인 헬로키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키티 발밑에 새겨져있는 맥도날드 마크였어요!

만약 이 마크가 없었다면 인형가게에서 산 키티와 별 차이가 없었을텐데

마크 하나로 인하여 왠지 특별한 제품으로 느껴지네요~

 

워낙 많은 제품이 풀렸기때문에 11월 28일 판매한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이 아니라면

한정판으로써 크게 의미는 없겠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해놓으니

왠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졌어요~!

 

몇달전 구입한 러버덕 한정판부터 이번에 헬로키티 한정판까지...

점점 한정판의 매력에 빠져들어가고 있어 큰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