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빵굼터 수제 초코파이, 고로케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 같은 대형 프렌차이즈 빵집과 비교하면 덜 알려져 있는 빵집이지만

요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빵집 빵굼터에서 수제 초코파이와 고로케를 먹어봤어요!

 

이번에 수제초코파이와 고로케를 구입해온 암사동에 위치한 빵굼터의 모습이에요!

사진상에는 잘 표현이 되지 않았지만 여느 빵집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빵을 고르면서도 눈으로 보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근처에 사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빵을 고르는 새로운 재미가 될듯 싶네요^^;;

 

이번에 구입해온 빵굼터의 고로케와 수제 초코파이의 모습이에요!

개당 1,500원씩 총 5천원도 되지 않는돈으로 오늘 야식을 해결할수 있었네요^^;

 

빵굼터 수제 초코파이의 모습이에요!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서 봤던 전주 풍년제과 수제 초코파이와 거의 비슷하게 생겼지만

풍년제과 수제 초코파이에는 딸기잼이 들어있다는 소리를 들은듯 하네요~

어쨋든 빵굼터 수제 초코파이에는 마쉬멜로가 들어있었고

빵이 부드러우면서 단맛이 강하지 않아 일반 초코파이와 비교하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단~ 초코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아이와 반으로 잘라 나눠 먹었네요^^;

 

빵굼터에서 구입해온 고로케 모습이에요!

고로케 종류가 몇 종류가 있었는데 가장 특이한 카레 고로케로 구입해왔네요~

빵굼터 카레 고로케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빵 부분과

으깬감자, 카레 등이 들어간 속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개인적으론 맛있게 먹었고

이번에 같이 구입해온 수제 초코파이보다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빵굼터에서 수제초코파이와 고로케를 구입하여 먹어본 결과

매장 인테리어도 조금 독특했고, 특이했던 빵들도 많아서 왠지 단골이 될듯 싶네요!

빵도 대체적으로 맛있었답니다~!